대구 울진왕돌초 / 오랑오랑 대구 카페

2019. 12. 28. 00:24맛집

오랑오랑 대구 카페

치어스 대구 신월성점 맥주,호프

숯불돼지갈비최고집 돼지고기구이

정겨운 돼지갈비 이날은동성로 나가려고 버스정류장 갔는데 바로 앞에 돼지갈비집이 새로 생긴 걸 발견하곸너무 배고프기도 해서 일단 들어갔닼돼지갈비 냄새가 너무 맛있을 거 같았음 오픈한지 얼마안된 느낌이였다 고기류 기본 3인분거뜬하쥬돼지고기말고도 소고기도 파는 곳자리도 꽤 넓고 놀이방도 있어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식사하시러 오시는 손님들이 많이 보였다 자리가 많아서 단체도 가능할둣갓 오픈해서 그런지 아주 깔끔깔끄밍 정통양념돼지갈비 가격 8500원 만족도 짜잔 돼지갈비 등장기본이 3인분부터 주문가능해서 3인분을 주문했다 양념이 아주 듬뿍듬뿍 배어있어 보였고 고기도 적당히 두툼하니 그냥 맛있어 보여서 빨리 먹고 싶었음 밑반찬들도 진짜 왤케 많

현풍곰탕집 곰탕,설렁탕

매장소개아침에도 합니다 35년전통의 음식집입니다 주매뉴곰탕 되장찌개특징아침에도 하며 넓은 주차공간이 있고 아침요리는 요리사의 마음대로입니다 _브롬톤 주차환경가게 앞에 주차장이 넓으니 세워두면됩니다만 창밖으로 안보여서 불안합니다 맛평가아침에 든든하게 고기들어간 곰탕 먹고 싶었는데 요리사가 잘못해서 된젠장찌개를 내왔습니다 저희팀 말고 다음 사람도 닥치고 된장찌게를 시전해서 그분은 클레임을 걸었습니다 기분이 좋지 않아 맛평가는 모르겠습니다

THE놀부족발 대구칠곡점 족발,보쌈

족발이 땡겼던 어느 날 놀부화덕족발 고고씽더 만족으로 가려고 했지만 가봤던 곳이라서 새로운 곳으로 3지구 핸즈커피 옆      우리가 일찍 간 탓에 첫 손님으로 입장 블로그에서 봤던 세트메뉴는 없어서 아쉽그래서 간단하게 화덕족발 小 주문하고 맥주도 한잔 주문        좋아하는 들깨드레싱 듬뿍있는 샐러드 그리고 기타 밑반찬들샐러드는 34번 리필해서 먹었다는 맛있음      그리고 대망의 화덕족발 사진 몇장씩 찍고는 완벽하게 클리어껍데기가 쫄깃쫄깃해서 좋았다 가격만 쪼끔 저렴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대구 북구 동천동 9096T 0533113599

https://kimruru.tistory.com/entry/고객식당-아점먹으러-가는길-고객식당-당일치기-는-최대한-맛있는걸-먹고-짧은동선-으로-다니자-동문시장-갈치조림-맛

 

'고객식당' 아점먹으러 가는길 고객식당 당일치기 는 최대한 맛있는걸 먹고 짧은동선 으로 다니자 동문시장 갈치조림 맛

아점먹으러 가는길 오늘은 날이 매우 좋소 다와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좋게 웨이팅없이 바로 입성ㅊㅋ 도착하니 아점됨ㅋㅋ 갈치조림 냠냠!!!!!!!!!!!!!!!! 제주산?????????????!!!!!!!!!!!!!!ㅋㅋㅋㅋㅋㅋㅋ..

kimrur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