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노보텔 안뜨레 / 안뜨레 노보텔 강남 한식당 안뜨레 다녀왔어요 입과 눈을 모두 만족 시켜준 호텔 한식당 격조높은 분위기에서 즐기는 퓨

2019. 12. 20. 16:32맛집

안뜨레 노보텔 강남 한식당 안뜨레 다녀왔어요 입과 눈을 모두 만족 시켜준 호텔 한식당 격조높은 분위기에서 즐기는 퓨

안뜨레 방문

비스트로일때부터 다녔던 손님입니다 처음엔 음식 퀄리티가 괜찮아서 방문했다가 이제는 서비스때문에라도 한번 더 방문하게 되는 곳이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레스토랑이기에 맛이 중요했지만 지금은 제가 예약을 하면 너무나 반갑게 맞아주시고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을 모든 직원들이 알고 계셔서 고객으로서 존중받는 느낌을 들게 해주는 곳입니다 안뜨레를 방문할때마다 입구에서부터 캐셔에 계신 직원분이 웃으면서 안내해주시면 괜스레 제가 모시고간 손님에게까지 자랑할 정도로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맛과 서비스가 모두 공존하는 안뜨레 정말 추천합니다

노보텔 1층

노보텔 1층에 있는 식당 입니다 아침 대신 음료쿠폰으로 커피와 빵으로 식사 대신 했습니다 빵은 추가 구매 후 이용 투숙객은 20할인 되네요

나의 오랜벗과

근처 사무실이 있어 친구와 점심에 수제버거에 커피 한 잔씩 이용합니다 수제버거에 빵이 참 맛있습니다계속 발전 하기를 바랍니다

안뜨레 클스마스 이용후기

식전빵부터 디저트까지 완벽한 조합이였구 너무너무 감사한 크리스마스를 보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직원들의 서비스까지 어쩜 너무나 맘에 든 식사였습니다 특히 스테이크는 너무 맛있었어요

퓨전 한식당 안뜨레 꽃게가 사라있네

한식인듯 양식같은 상차림의 노보텔 강남 한식당 안뜨레 커트러리가 큐티폴이더군요 디너 코스 중 봉선화와 수선화 코스를 먹었는데 맴버쉽 카드 할인에 식사권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한식당 디너 코스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가성비였습니다 상견례나 어르신들 모시는 가족 모임으로 딱 좋겠더라고요 게다가 해산물 요리가 정말 괜찮았습니다 특히 게를 재료로 하는 요리는 정말 맛있었어요

안뜨레 대박

이렇게 후기 남기는곳이 있는지 몰랐네요 5년전부터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새로운 메뉴가 맛있었습니다 안뜨레 번창하세요

입과 눈을 모두 만족 시켜준 호텔 한식당

중요한 미팅이 있어서 노보텔 강남의 한식당 안뜨레를 찾았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디너 코스로 주문을 했는데 한식 플레이팅이 정말 고급스럽고 예쁘더라고요 죽 전채 요리로 시작되어 메인 요리는 한식답게 한상으로 내어줬어요 육회 비빔밥이 있는 코스와 안심구이꽃게탕이 있는 코스였는데 두 코스 모두 맛이 아주 좋았어요 소고기 꽃게 바닷가재 등 고급 재료들을 이용한 요리들로 구성되어 있어 영양가도 듬뿍이라 대접하면서도 뿌듯했네요 격식 있는 식사를 위해 호텔 한식당을 찾는다면 안뜨레를 추천합니다

노보텔 강남 한식당 안뜨레 다녀왔어요

제가 한식을 그리 선호하지 않아서 일반 백반집은 잘 안가는데요 일 때문에 뵙게 되는 나이드신 분들이 한식을 좋아하셔서 처음 가봤어요 노보텔 그랑아는 회식때문에 가끔 가서 안뜨레 생긴거 알고는 한번 가봐야지 하면서 이제야 다녀왔네요 점심 코스로 먹었는데 여자들이 딱 좋아할만한 스타일에 세 코스에 커피까지 주시니 호텔에서 이가격으로 외국에서 손님 오셨을때 모시고 오면 넘 좋아하실 것 같아요 포션도 작게 예쁘게 잘 나와요 헤비하지 않고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이미 나이드신 할아버지들이 많이 계셨어요 강남 호텔에 한식당 생겨서 반가우신 듯 했어요 다음에는 냉면에 갈비 먹으러 가려구요

격조높은 분위기에서 즐기는 퓨전한식

입맛 까다로운 분들과 함께 가게된 노보텔 강남 안뜨레 전에 비스트로 였을때 한식을 맛있게 먹은 기억에 요번에 한식당으로 새롭게 런칭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기대반 걱정반인 마음으로 식사를 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일행이 많아서 디너코스인 봉선화와 수선화 그리고 프로모션중인 플람베 돌구이스테이크 셋트 세가지를 골고루 시켜봤는데 시각과 미각을 다 만족시키는 메뉴였어요 한식의 기본틀을 지키면서 양식을 가미한 스타일이라 누구에게나 잘 맞을것 같다는 느낌이네요 특히 메인요리라 할수 있는 정찬엔 고슬한 밥과 싱싱한 꽃게를 넣은 찌개와 함께 안심구이가 나오고 다른메뉴에선 육회비빔밥과 된장찌개와 함께 큼직한 갈비구이도 함께 나와서 모두들 만족스러워했답니다 전체요리로 나오는 꽃게살찜도 랍스터구이도 엄지척 이였어요 특히 플람베 스테이크에 곁들여 나오는 흑마늘 소스도 연잎밥도 정말 발상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아직 초창기라 리뷰가 별로 없는것 같아 참고하시라 올려봅니다

그랜드앰배서더서울풀만 안뜨레 한식

Introduction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역사적인 한식당 금수장이 20여 년 만에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Entrée로 새롭게 재탄생 하였습니다 신선한 한식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요리한 일곱 가지 코스 메뉴와 특선 일품요리를 비롯해 계절 진미를 느낄 수 있는 시즌 메뉴가 다채롭게 준비됩니다 오늘 준비한 돌상 후기는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안뜨레 한식당 돌잔치 후기 준비했습니다 안뜨레 한식당은 처음으로 소개해드리는 것 같아요 안뜨레 한식당 소규모 돌잔치가궁금하시다면 잘 살펴봐주세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역사적인 한식당 금수장이20여년 만에 컨텐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로재탄생되었다고 합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안뜨레 한식당 홈페이지 글 스토리담 화훼도 전통돌상이안뜨레 한식당 돌잔치와 함께하였습니다 전통스러우면서도 모던한 한식당 안뜨레 룸 안에 세팅된 모습인데요 그랜드 앰버서더 서울 호텔안뜨

카페 베를린 (CaFe Berlin) 노보텔 근처 카페 카페 베를린

호텔에서 쉬다가 마사지 받기 전 카페에서 망고스무디와 베트남 커피빡시유를 마셨다노보텔 근처는 아직 상가들이 많이 비어있어 식당과 카페가 부족했지만그 중에서도 분위기 괜찮은 카페를 찾아서 기분이 좋았음미세먼지 없는 화창한 날씨가 싱그러웠던 푸꾸옥에서의 첫 아침

노보텔앰배서더강남 안뜨레 한식

노보텔의 한식 레스토랑 안뜨레 커트러리 세트로 유명한 큐티폴이 보인다 정갈한 맛의 단호박죽 단호박죽 빛깔이 고와서 유심히 보고 있던 나에게 한식 조리사 자격증이 있는 오빠는 예전에 한식 시험에 나왔었다며 고명으로 올라간 대추 만드는 법에 대해 열심히 설명해 주었다 후식은 과일과 차 or 커피가 제공된다 멋스러운 그릇과 모던한 분위기 정갈한 음식으로 특별함 보다는 편안함이 느껴지던 안뜨레 노보텔 강남 한식레스토랑 안뜨레 런치 아리랑코스 지난번 노보텔 강남 투숙시에 식사를 했던 한식 레스토랑 안뜨레 입니다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안뜨레 안채와 같은 편안함 이라는 뜻의 안뜨레에서 새롭게 재해석한 안뜨레는 프랑스어로는 만찬에서의 주요리를 뜻하고 한국어로는 안채와 같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라는 뜻으로 안채와 같은 편안한 공간에서 다양한 한식요리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메뉴는 어떤지 살펴봅니다 가성비 좋은 세트 메뉴 단품요리 상견례 등 격조 높은

더 스퀘어 스퀘어에서 좋은 시간 그랑아에서 즐거운 시간 노보텔 강남 뷔페레스토랑 조식 추천 만족스런 조식 뷔페 더

주말 디너로 남편과 다녀왔습니다 프랑스계열 호텔이여서인지 베이커리류가 맛있었으며 다른 음식도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가족과함께 아침에 노보텔 더스케어를 이용했습니다 입구서부터 반갑게 맞아주시더라구요 아이가있어서 바로아이 식기셋팅과 베이비체어를가져다주셨습니다말하지않아도바로바로 준비해주시니깐 넘감사했어요 어린아이는 객실투숙시 조식이무료더라구요 주말에종종와야겠어요아이가진부모들은 넘좋네요 음식들도다양하고 조식 이정도면 훌륭하더라구요 아침부터 친절한서비스와함께 호텔서좋은음식과 주말 재충전하고갑니다 주말에종종 와야겠어요 기념일을 맞아 남편과 강남노보텔 뷔페에서 저녁식사를 했어요 음식도 맛있었지만 직원들이 너무 친절해서 기분 좋게 먹고 왔네요 지인들에게도 추천해야겠어요 지난번 노보텔 강남 뷔페식당 스퀘어에서 친구와 함께 저녁 식사를 하였습니다직원들의 친절한 안내와 함께 조용하고 근사한 분위기에서 식사 할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식사 도중 햇볕이 강하게 들어오자 블라인드를 내려주시는 센스까지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