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24시 밥집 / 담양고기국수 국수

2020. 1. 2. 14:14맛집

담양고기국수 국수

오늘의 등산은 계양산한번도 가본적 없는 곳이라서 아는곳도 없는곳 그런데 완전 맛있어 보이는 간판이 우릴 붙잡았다 고기국수국수라는 메뉴를 원래 좋아하는데 고기국수라는 말에 돈코츠 라멘같은 육수인지 고기주는 냉면집같은 의미인지 여튼 둘다 좋아하며 입장이건 나오면서 찍은건데 내가 들어갈땐 3테이블 여유있었지만 나올때 보니 웨이팅도 있었다

대표적인 메뉴들 실사인가가 있어서 메뉴선택에 도움을 준다고민하게 만드는 다양한 면 메뉴들이날 날씨도 좋았어서 시원한 초계국수 미리 컨택 그리고 담양 고기국수집이니 하나 먹어봐야지 하며 고기국수 중 비빔국수를 시켰다조선생님은왜 칼국수를 싫어할까하필 뒷간 앞자리_ 그러나 우리 식사하는동안 아무도 들락날락거리지 않았다

초계국수비쥬얼 좋았다 면도 일반 소면 아니고뭐라해야하나면 괜찮았음다만초계국수인데 간이 너무 약하다고 해야하나 밍밍했다

미사리에서 먹었던 초계국수를 생각하며 주문했는데미사리가 강하다고 해도 여기껀 너무 약했다

소스를 뿌려도 약했음그냥 먹자 먹어 하며 다 먹음 담양 고기 비빔국수보고 처음에 읭 했다 고기가냉면집처럼 갈비가 아니어서그리고 저 고기는 진짜 별 맛이 안난다 친절하게 다 비벼져 나온 저 비빔국수는 그냥 맵다진짜 고추장맛밖에 안난다 그나마 고기랑 먹으면 조금 낫고초계국수 밍밍해 하면서 먹다가 비빔국수가 나와서 반가웠는데젓가락이 다시 초계국수로 향했다

게다가 이 비빔국수내가 먼저 주문했는데 훨 늦게 주문한 옆 테이블 먼저 줬음 난 새로 나올때까지 더 기다려야했고꽥내가 주문했을때가 하필 앞 주문 밀렸을 때인지 원래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국수집 치고는 음식이 늦게 나오는 편이다

저렴한 국수집도 아닌데전반적으로 좀나는 다음에 계양산에 또 가게되면 다른 집을 가볼 것 같다

칼국수 비빔국수 초계국수 계산동 맛집 담양고기국수내가 사는 곳에는 국수 맛집이 있다

담양고기칼국수 두개 담양비빔국수 두개담양떡갈비 한개 곤드레메밀전병 한개를 시켰다 양이 아주 많다 맛도 있다 고기 국수라서 같이 나온 고기 고기칼국수라기에 칼국수에 고기가 들어가나 했더니칼국수에는 닭고기만 들어가고 고기는 따로 나왔다옆에 따로 소금과 후추가 있어 본인이 원하는 간을 하면 된다근데 굳이 소금을 넣을 필요는 없어서 후추만 뿌려주셔도 무방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다고 생각하는 것떡갈비 다들 꼭 떡갈비는 시켜서 드셔보시길 바란다 동생도 찍느라 바쁨 그리고 나온 비빔국수 고기가 올라가있다

애초에 맛있어서초계국수는 여름시즌 메뉴라5월8월에만 출시된다초계를 원하시는 분들은 기다렸다 가시길가격은 무난히 괜찮은 편 담양고기국수 인천광역시 계양구 경명대로 1091 2동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계산역 고기국수 깔끔한 국물이 좋다 담양 고기국수 24시바람이 쌀쌀해지기 시작하니바로 겨울이 올 것 같은 느낌이에요

계산역 고기국수담양 고기국수 24시인천지하철 계산역 5번으로 나와서계양산 방향에 위치해있어요

칼국수 비빔국수여름에는 초계국수도 팔구요

비빔을 사랑하는 저는 비빔국수국물을 사랑하는 자매님은 담양칼국수 주문저염 건강식이라 일단 맘에 들구요

요이 집 괜찮은데김치와 무절임이 기본 찬자매가 만났으니술이 빠질리가 없 담양생막걸리도 주문하고식전에 한 잔씩 들이키고 있으니나온 메뉴계산역 고기국수의 메인고기비빔국수보기만해도 새콤새콤처음엔 배고파서 그랬는지 양이 적다 생각했는데먹다보니 양 많아요

서울식당 한식

대전복합터미널24시간 밥집 서울식당 여행 출발전 식사들 많이 하시죠저도 시간보다 항상 먼저가서 있는데 꼭 배가 고픔 오사카로 떠나기위해 대전복합터미널에서 버스기다리면서 방문했던 식당입니다 해장국집은 너무 지겨움 백반을 먹기위해 새벽2시 문열어놓은데가 얼마 없네요 그러다 찾은 서울식당 백반 메뉴 많쥬 골라드세요 저는 순두부백반 주문함 가격도 넘나 착함 백반에 반찬 가지수가 많아서 좋네요 반찬 많은거 완전 좋아함 거기에 계란후라이까지와웅 좋다 이래서 백반이 좋은거랍니다 편하게 집에서 먹듯이 게다가 여기 24시간 이제 공항가려고 올때마다 올거 같아요 데헷 청국장과 순두부사이에서 개고민했음 결국

백암왕순대 순대,순대국

계산동 백암왕순대 본점 다녀왔어요 해장 점심메뉴로 딱이네요 다이닝코드 평점 별 3개 써아빠 생각 기본에 충실한 얼큰한 백암순대국 좋아요 백암왕순대 본점 메뉴 및 가격 순대국밥 주세요 착한가격 좋아요 가격 6000원 아직 점심 시간 전이라 한산 순대국 한그릇 보약입니다 메뉴판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개인적으로는 맛도 양도 만족스러웠어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할인 아이스크림 후식 백암왕순대 본점 옆 세븐일레븐 에서 아이스크림 후식 결정 1 1 또는 2 1 아이스크림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네요 하지만 오늘 난 혼자니까 안 먹어본 메로나 밀크 선택 가격 1000원 혼자 사진을 찍으면서 내가 멀 하고 있나 싶기도 하네요 메로나 밀크 제조년월 꼼꼼히 확인하고 맛있게 냠냠 맛은 다른 아이스크림 밀크 맛이랑 별반 차이가 없네요 참고 하세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By 써아빠 계양구로 이사오면서 동네 맛집찾아 하나둘 먹방 찍고 있어요 매장이 커서 그런지 앞 주차장은 항상 자리는 잇더라구여

백채김치찌개 계산점 찌개,전골

계산동에서 일을 하면 매번 점심 머먹을까저도 몇년째 고민에 고민 해결이 되지 않네요 점심 백반집 제대로 생긴다면 정말 대박날듯 한데요 그런곳이 아쉽게도 없는듯 해요 제가 즐겨가는곳 중 한곳은 계산동 하이베라스에 있는 백채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계산점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새로 71 하이베라스빌딩 B동 122호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저는 이번에가서  세트메뉴를  시켰는데요 여긴 양이많아서 두명가기엔 좀 아까운듯 해요 셋이가도 2인분 시켜먹으면 배불리 먹을듯 합니다 점심 밥 배불리 먹고 싶을땐 고고 계란말이도 참 맛있습니다 원래 계란말이가 맛 없을 수 없죵 옆에미키마우스 케챱 귀엽습니다 밥은 이렇게 무제한 리필이 됩니다 전 한그릇만 먹어도 배불러요 가격

별난멸치국수창원점 국수

안녕하세여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뭘 먹으러 갈지 한참 고민하다가항상 데이트 식사 메뉴를 제가 고르는게 미안해서 남치니 마티우스 에게 결정권을 넘겼죠 남치니는 국수가 먹고싶다고 이렇게 소박한 남자를 보았나집앞까지 마중나온 남치니 차를 타고 상남동으로 슝 갔답니다 오별난 멸치국수주소 창원시 상남동 마디미로 21번길 11 로데오주차장 건물 1층전화번호 0552645554영업시간 24시 영업 별난멸치국수창원점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21번길 1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넓은 실내이지만 사람들이 복작복작 12시가 조금 지난 시간이였는데 식당은 벌써 만원다행히 저희는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여 전 어묵국수 남치니는 분명 비빔국수를 먹기로 했고 우린 감자찐만두를 먹기로 했는데남치니가 멸치국

https://kokominyong.tistory.com/entry/슈치쿠-슈치쿠-일식당

 

슈치쿠 / 슈치쿠 일식당

슈치쿠 일식당 슈치쿠 두레유 그리고 토요일에 슈치쿠 일요일에 두레유를 다녀왔는데요 먼저 슈치쿠는 부모님과 와이프와 함께 갔어요 2010 2011 2012 2017 그리고 2018년도에 고메위크에 참여한 슈치쿠 원래 오마..

kokominy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