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샤브샤브 맛집 / 샤브쌈주머니 군산점 샤브샤브

2019. 12. 29. 13:35맛집

샤브쌈주머니 군산점 샤브샤브

군산 샤브샤브 맛집 샤브쌈주머니 입니다

군산 샤브샤브 맛집 답게 다양한 해산물 신선한 야채들이 있어요

소스도 4가지하지만 저는 칠리만소스는 드시다가 모자라면샐러드바에서 셀프리필하시면 되요 라이스페이퍼오랫만이야 후훗 소고기 키 야 각종 채소들이 나와요예전에 먹을줄 모를땐이것도 샤브샤브에 넣는줄 여러 채소를 넣어국물을 우려주어요

샤브샤브 다 드시면죽을 만들어 먹어요

오뎅꼬치가 있는샤브샤브집은 처음이라저에겐 신선한 충격인맛도 좋았어요

군산 미장동 맛집 쌈주머니 샤브샤브 군산미장동맛집 군산쌈주머니샤브샤브 알찬 구성 발전하는 미장동 처음 군산을 갔었던 때가 2008년 정도였을 것 같은데 그 당시 미장동은 허허벌판이었습니다

군산에서 샤브샤브 종종 먹으러 가는데 자주 가는 꽃마름 갈까 하다가 새로운 곳 찾은 곳이 군산 미장동 맛집 샤브 쌈주머니사실 월남쌈 샤브샤브는 육수 맛과 어떤 구성이냐가 중요하죠 그리고 월남쌈을 찍어 먹는 칠리소스 등등과연 미장동맛집 군산쌈주머니 가게는 어떨지 지금부터 파헤쳐 보겠습니다

샐러드 바와 디저트 바가 있어서 샤브샤브 먹을 때 넣어먹는 야채들과 월남쌈에 들어가는 야채들 소스 및 접시 등을 직접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역시 폭풍 흡입 쌀국수까지 클리어했으면 이제 군산미장동맛집 군산샤브샤브 끝판왕 죽볶음을 해야죠군산 쌈주머니 이곳은 쌀국수든 죽볶음이든 직접 해 먹는 곳이랍니다

그런데 짜장과 짬뽕이 동시에 먹고 싶을때처럼고기를 구워먹고도 싶고 샤브샤브로 먹고도 싶다면취향에 따라 구워먹고 싶은 너와데쳐먹고 싶은 내가 만났을때깔끔하게 해결 해줄 수 있는 곳그 곳이 바로 군산 샤브쌈주머니 입니다

샤브샤브집 답게 많은 종류의샤브재료들이 샐러드바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삼겹 먹다가 먹으니 야채와 어울어진 샤브샤브가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내는 것 이 상추 대신 라이스페이퍼를 계속해서 찾게 만드는군산 샤브샤브 샤브샤브는 역시 칠리가 진리 한입 하실라우아 죽까지 야무지게 만들어 먹고 마무리로식혜까지 잘 먹고 왔습니다

저희는 샤브샤브를 시켜서 월남쌈을 싸먹었답니다

미장동 상가 임대 분양 상담06344300134 군산 수송동 부근 미장동에 위치한 쌈주머니 메뉴판 사진은 없으나 단체회식을 위해 10명의 사람이 방문함 금액의 따라 리필되는 고기의 종류가 달랐고 우리는 2만원 초반대의 소고기와 삼겹살이 무한리필되는 메뉴를 시켰음 하지만 무한리필 부폐의 특성상삼겹살을 많이 구워먹지 못하였고 소고기를 샤브샤브해서 많이 먹어 리필을 부탁하였으나 친절하지 못하였다

군산 샤브샤브 맛집 샤브쌈주머니 입니다

샤브앤모아 고기뷔페

주말 저녁 19900원이네요 평일 점심은 14900원 평일 저녁 공휴일 주말은 19900원이네요 손님이 많아 고기의 소비가 빨라 고기에서 냄새가 나거나 질이 떨어지지 않고 괜찮네요 무한리필이기에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요 금 토 일 저녁은 늦으면 기다려야하기에 예약도 많이 하더군요 손님이 많지만 모자람 없이 계속 채워줘요 해산물이 풍부하네요 새우 낙지 꽃게 주꾸미 등 모자람 없이 먹을 수 있어요 라면과 칼국수 면도 있고 수제비와 채소도 종류별로 다양하네요 회전율이 높아 재료는 신선하고요 채소를 먼저 익혀먹고 해산물을 먹은 후 고기를 넣어먹으면 육수의 맛이 진해지며 더 맛있더군요 요거트도 있고 다양하네요 아이스크림이 있어 팥빙수와 뻥튀기에 팥 앙금과 아이스크림을 넣어 먹을 수 있어요 석쇠 불고기가 있어 상추에 싸서 먹을 수 있고요 갈비찜 매콤 윙봉 그리고 고추잡채가 있어요 뷔페인데 맛은 나쁘지 않네요

닭촌 닭요리

군산 닭촌 맛집 닭내장탕 사정동 일요일  저녁  집에서 밥먹기 귀찮기도 하고날씨가 더워 몸보시도 할겸가족들과 함께  닭요리를 먹으러  go  go 발가락BLB가족이 도착한곳은 바로 바로이곳 닭촌이랍니다 닭내장탕이름이 무서운데요 친구가 추천해서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오생각보다 훨씬 괜찮아요 닭촌 이라는 식당이에요 월명체육관 근처에 있어요 좀 늦은 저녁 시간이었는데도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주차장이 좀 작은게 흠이네요 식당 메뉴판은 이렇고요 닭내장탕 2인분을 시켰어요 오웃곱창 전골이 생각나요 우왕처음먹어보는 맛이에요 곱창 전골하고 비슷한매콤하니소주랑 먹으면 기가막힐듯해요 괜찮아요 군산 닭촌 맛집 닭내장탕 사정동 일요일  저녁  집에서 밥먹기 귀찮기도 하고날씨가 더워 몸보시도 할겸가족들과 함께  닭요리를 먹으러  go  go

두메골 보리밥

군산 두메골 은파호수공원 맛집 청국장 보리밥정식 오늘 점심은 오랜만에 은파호수공원 두메골에 다녀왔어요 두메골은 보리밥 청국장 보쌈 도토리묵삼합 묵은지 닭매운탕 등이 있는데많은 분들이 보리밥 정식을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두메골 청국장정식 메뉴는 두메골은 보리밥이 더 유명하지만저흰 청국장 정식을 주문했어요 청국장 정식엔 6가지 반찬과도토리묵 보쌈이 나와요 두메골 보쌈 두메골 청국장 두메골 도토리묵 이 나물과 보리밥은 보리밥정식에 나오는건데처음에 잘못 나와 사진만 찍었네요 맛집으로 소문난청국장 보리밥집에 가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이곳에  맛집이 다 모여 있긴 하구나 하면서 저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한  두메골로 고고씽 청국장 뚝배기와 보리밥1인 8000원전 다 좋았어요 옛말에 보리밥은

한일옥 한식

군산 한일옥 군산맛집 소고기뭇국군산여행하면서 가본 곳인데 점심시간대여서그런건지 웨이팅이 좀 있더라구요 번호표를 받고 2층으로 올라가면 요렇게 옛날 물건 옛것들이 많이 있어요 장기는 못두지만 두는척 정말정말옛스럽네용신기방기제 세대보다도 오래된거같아요 초원사진관도 바로 앞이라서 여기서 사진을 찍고 놀다보면 밑에서 불러줘요 자 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뭇국 정말깔끔 그자체였어요 근데 맛있고 근데 또 너무깔끔해서 가볍나싶지만 그냥 무튼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군산을 다시 방문한다면 꼭 갈거같아요 국물까지 싹먹고원샷한줄알았네요 역시 사람많은덴이유가 있는법군산가면 한번 들려보세요 군산맛집한일옥소고기뭇국소고기무국군산초원사진관맛집먹방여행국내여행

https://food2food.tistory.com/entry/서울-마포구-맛집-매일스시횟집

 

서울 마포구 맛집 '매일스시횟집'

매일스시횟집 생선회 방문 후기 양 많고 맛 좋고 B코스도 다 못 먹고 남기니까 A코스 절대 주문 하지 말것!! 고등어회가 맛나요... 리뷰 육회 냠냠하구 어디갈까 하다가 또 찾아온 마포자이3차 공사현장 그러다가..

food2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