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마을 고양시 / 콩사랑 두부마을 두부요리

2019. 12. 22. 20:45맛집

콩사랑 두부마을 두부요리

그런데 저희집이랑은 좀 멀어서 자주는 못가지만 친한 언니가 중랑구청쪽에 살고있어서 가끔 동네에 놀러간답니댱 주말에 다녀온곳은 신내동에 위치한 콩사랑 두부마을 순두부찌개가 맛있다고해서 저녁먹으러 왓어용 콩사랑 두부마을의 메뉴 두부요리 두부보쌈도있고 전골요리도 있고 두부구이 전요리도 있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올리브예요

팬텀싱어 가수인 유슬기님과 백인태님이 듀에토라는 팝페라듀오를 결성했지요

어제 음반이 나왔지요

내일은 1등팀인 포르테디콰트로의 음반이 히히 그래서 생각난 김에 올려봅니다

좀 묵은 포스팅 이네요

한동안 너무 정신없이 지냈나봐요 피켓팅도 실패했던 지난 아픔을 딛고 취소표를 엄청나게 조회해서 예매했죠 한달을 기다려서 4월 30일 서울 막공을 다녀왔더랬죠 팬텀싱어 갈라콘서트 서울공연 서울공연은 원래 2일 공연에 1일이 추가되어 4월 30일이 마지막 공연이었어요

평화의 전당에 고고 주차가 정말 헬이란 얘기를 들어서 차를 가지고 가지 않았는데 나올 때 보니 그도 그럴 것이 차선이 하나라서 엄청 고생스럽겠더라구요

뭐 대중교통으로 2시간동안 가서 그것 이상으로 피곤함을 경험하기도 했어요

성악이 뿜뿜 뿜어져나올 것 같은 경희대 평화의 전당 건물 예전에 지인이 경희대 성악과를 졸업했는데 졸작공연 보러 오라고 해서 언덕을 힘차게 올랐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후훗 모든 순간이 다 행복이었다

정말 팬텀싱어와 함께한 시간이 너무너무 행복했던 우리 세식구 운 좋게 중앙 9번째 줄을 예매했는데 아티스트들이 사이드로 왔다갔다

다녀서 중앙은 이정도 보는걸라도 만족해야했어요

아쉽게도 우리나라의 공연문화가 더 발전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두부마을과돌솥비빔밥 두부요리

보니 두부요리를 주문하자싶어 두부 명이보쌈과 두부 버섯탕수를 시켜봤는데 메뉴선정이 신의 한수였네요 두부 명이 보쌈 두부 명이보쌈 일산 두부맛집 두부마을과 돌솥비빔밥의 두부 명이보쌈은 두부 수육 명이나물을 무김치와 함께 싸먹는 두부요리에요 두부 버섯 탕수 두부 버섯탕수 백석맛집 두부마을과 돌솥비빔밥에 혹시 아이들을 데리고 가시면 두부 버섯탕수는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두부버섯탕수는 두부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미니밤호박을 기름에 바삭하게 튀겨만들어 탕수육소스에 찍어먹는 두부요리에요 일산 두부맛집 백석맛집 두부마을과 돌솥비빔밥에서 맛있는 두부요리 먹으며 일산가족모임 해보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전골 찌개 돌솥비빔밥 두부요리 콩국수 등 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서 좋았어요 촉촉한 두부요리와 맛있는 돌솥비빔밥

정강희 두부마을 두부요리

두부요리 전문점이 한때 유행처럼 많이 생겼었는데 요즘은 또 생각나서 찾으면 가까운곳에 없는거 같아요 강정보맛집 다사맛집 달성군맛집 대실역맛집 다사건강밥상 대구맛집 오늘은 왠지 건강식인 두부생각이 나서 두부요리 전문인 식당을 떠올리게 된다다사 두부요리 전문정강희 두부마을 을 이전에 몇번 가서 아하거기 갈까라는 생각이 벌써 든다머리가 움직였으니 몸이 움직이기만 하면 된당 다사 두부요리 전문정강희 두부마을로 고고씽33333333333333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찍다보니 쓰레기도 같이 찍혀서아무튼 주차장 간판 덕분에 다사 두부 요리전문 정강희 두부마을 위치 찾기는 어렵지 않다 건물 안으로 들어서려고 보니까 다사 두부요리 전문 정강희 두부마을 이 좋은 식당이라는 걸 알리는 안내문구판이 부착되어 있당착한 가게 베스트 오브 베스트 정강희 두부마을로 입장방이 4개 있어서 조용하게 가족들이나 단체 모임을 할 수가 있다 두부를 직접 다사 두부요리 전문 정강희 두부마을에서 만들기 때문에 참

두부마을 두부요리

평내동두부마을두부마을한정식 단체손님추천식당두부요리맛집추천 평내동부동산 며칠전 평내동 부동산모임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장소는 두부요리로 명성을 지키고있는 두부마을입니다 명가부동산 0315594943 평내 맛집 평내 한정식 맛집 평내 두부요리 전문점 남양주 가족모임 장소 추천 오랜만에 할머니 모시고 가족식사하러 평내 두부마을에 다녀왔어요 가을하늘도 만끽하시면서 편안한 귀가길 되시옵기를 명절 연휴 잘보내고 뭐 먹을까 하다가 평내동에 위치한 두부요리 맛집 두부마을에 늦은 점심 먹으러 다녀 왔어요 두부마을 메뉴판 두부요리말고도 먹을게 많아요 없어지는 평내 호평동에서 오래 자리잡고 운영되는거면 어느정도 기본이상이라는 뜻인듯 암튼 두부요리나 시원한 콩국수 땡길때는 한번씩 가보는것도 좋을 듯 위치는평내 소방서 올라가기 직전 오르막길 왼편에 있어요 평내동 곤드레밥두부요리두부마을 지난주말 교회끝나고 할머니모시고 아버님댁으로갔어요 남양주 평내 맛집이라는 두부마을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두부마을종로빈대떡 전,빈대떡

안녕하세요 꿈꾸는이 유사나 권오익입니다 매주 목요일은 유사나본사시스템 교육을 참석하느라 서울 역삼역근처에서 점심을 먹어요 제가 자주 가는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요 한식을 좋아하는 저는 점심메뉴로 밥을 꼭 고집하는 편이예요 두부마을종로빈대떡은 찌개가 맛있는 집이랍니다 빈대떡과 전도 유명한 곳이라서 사람이 항상 많더라고요 밤에 온적은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비오는날 전과 막걸리 너무 좋아하는 일인이라서요 우선 밑반찬이 깔끔하게 나온답니다 반찬보이시죠 버섯볶음 어묵볶음 멸치볶음등 나물과 열무김치도 맛나요 전 꽃게된장찌개를 시켰답니다 찌개가 포함된 거의 모든 메뉴가 7000원이에요 국물이 꽃게가 들어가서 시원하고 맛있어서 자주 먹는 된장찌개예요 1인씩 주문이 가능해서 같이간 일행들 순두부찌개 부대찌개 다양하게 시킬수가 있답니다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치킨앤카레군-강추-치킨앤-최고예요-다른-말이-필요없어요-치킨앤-카레쿤-맛있고-좋았어요-정말-맛있네여

 

서울 맛집, '치킨앤카레군' 강추 치킨앤 최고예요 다른 말이 필요없어요 치킨앤 카레쿤 맛있고 좋았어요 정말 맛있네여

강추 요즘 치킨고민이 많은데 맛집검색해보다가 치킨앤카레군을 찾았어요!하물며 치킨앤카레라니 카레또한 종종 즐겨먹긴해서 너무 맛있었어요!!강추! 치킨앤 최고예요 완전맛있어요최고입니다기분이 너무 좋아요..

jukk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