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궁 종로점 / 락궁 중식당

2020. 1. 8. 04:27맛집

락궁 중식당

의정부로 이사온지도 이제 2주를 지나 3주째를 맞이하고 있네요

집 주변 여러가지 환경 파악을 위해 많이 검색하다

보니 집 주변에 짜장면과 짬뽕이 저렴한 중국집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보통의 경우에는 저렴한 음식점일수록 어쩔수 없이 맛도 저렴한 경우가 많은데 그래도 한끼 식사 때울겸해서 이곳은 어떤가 싶어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업체명 락궁 연락처 031 843 3600 844 3600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35232 이곳은 아래의 그림처럼 짜장면과 짬뽕이 저렴한 곳입니다

물론 저 현수막에 적힌 가격대로 드시려면 약간의 조건이 따릅니다

그 조건은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저렴한 식당의 경우 종종 실내 인테리어가 정갈하지 못한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실내도 비교적 깨끗한 편입니다 가격에 대한 정보인데요

자세한 것은 표로 설명드릴께요

가격 안내 짜장면 짬 뽕 비 고 할인가격 2500원 3500원 홀에서 드셔야함배달불가 반드시 현금결제 일반가격 4500원 5000원 배달 가능 카드 결제 가능 주문한 짜장면과 짬뽕이 나왔습니다

비주얼과 양은 일반 중국집에서 파는 짜장면과 동일합니다

저렴하다고 해서 양이 적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면의 탄력성도 일반 중국집에 비해 떨어지지 않습니다

짬뽕도 국물이 그리 맵지도 않고 적당하더군요

해물 및 야채의 양도 일반 중국집에 비해 부족하지 않습니다

맛도 일반 중국집과 대동소이한 맛이구요

락궁 중식당

전화 0314045529  주소 시흥시 하중동 8546 중식당 중국집 시흥맛집 차돌박이짬뽕하중동배달 하중동중국집 하중동맛집 오래간만에 대낮에 가족외식을 시흥시 하중동에 위치한 락궁차이니스레스토랑트 가족단위로 주문도 가능한 여러가지 메뉴가 눈에 띈다 각종 요리도 전통중국집 못지 않다 이런 짬뽕 봤어 시흥에서 최고로 잘나가는 중국집 락궁 겉보기엔 일반중국집과 다를게없지만 알고보면 완전히 스페셜 하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개발하신 차돌박이 짬뽕은제가 제일 좋아하는 락궁메뉴먹으면먹을수록 더욱생각나는특별한 맛짬뽕에 고기가 듬뿍들어갔음에도하 나 도  느끼하지않고첫맛은 담백하고끝맛은 개운하답니다 기존의 짬뽕과는 확실하게 차별된맛침이꼴깍꼴깍넘어가용특별히 사장님 찬스로중식요리 26년 내공의 쉐프님사장

락궁 중식당

배불리 쉬다보니 어느덧 저녁 뭐할거없나 찾다가 영화보러가자길래 1987예매 원래 자주가던 영화관은 이미 만석이라 대학로cgv로 예매했는데 여기는 포토티켓이 가능한곳이였다 포토티켓 출력했더니 며칠 전 생일이라고 생일콤보쿠폰도 함께나와서 본의아니게 팝콘도 먹었다 후후 요리봐도저리봐도 긔여운 히동이 앞으로 포토티켓 자주 애용해야겠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 홍꼬가 생일축하한다며 준 슈렉팩 이거바르고 슈렉되라고 얼굴에 바른건 차마 올릴수가없다 진짜슈렉같아보여서 무튼 근데 이팩 좋타 피부가 확 환해진거같으면서도 피지가 없어진게 눈에보인다 종종하면 좋을듯 그럼 안뇽 평창동에 있는 중국집인데 배달도 하고 홀도 있어요 남치니랑 간단히 짜장면 먹으려구 갔어요 평창동 중국집 락궁 메뉴판이에요 저흰 둘 다 짜장면으로 주문했어요 오빠는 곱빼기로 저는 보통으로 주문 여긴 콩짜장면이에요 가격은 5천 원 평창동 락궁 홀이에요 그냥

락궁 중식당

35 5 중국집중에선 괜찮았슴듕 락궁 위치 알아보긔 락궁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청학로 69 지도보기 우리 가족이 자주 시켜 먹는 중식당 직접 가서 식사 한 적은 없고 늘 중국음식을 시킬때면 이곳에서 시킨다 엄청 맛있어 라기 보다는 그냥 버릇처럼 시키던 곳을 애용한다 자주 시켜 먹는건 탕수육 볶음 해물짜장 이날은 탕수육 고기 질도 좋았고 볶음짜장이 그리 맛있었다 오늘도 외부업무로 인해 밖으로 또 나오게 되었습니다 오늘도 업무이후 점심을 먹기위해 오늘도 해장국 을 너무좋아하는 저는 같이간 인원의 매의 눈으로 뼈다귀천하 라는곳을 가게 되었다 말그대로 뼈다귀해장국을 잘할꺼같아 들어가기로 결정하였다 내부는 그냥 단출한 내부이며 메뉴판은 보이는바와같다 뼈해장국이 7천원 이란게 쫌 흠이기했지만 뼈를 위해서 큰맘먹고 시키고 기달리고있었다 기달리니 금방나오는 반찬과 뼈의 자태닷 아닛 먼가 맛있어보이긴 하더라 크흑 역시 뼈님은 맛나더라 크흑 뼈다귀천국인대 상표가 안

락궁 중식당

오늘점심 요기요 했어요 PAYCO 결제하면 5000원이나 할인해준다고 해서요 1만원 이상 구입시 그래서 치사하게 딱 만원짜리 샀어요 락궁 세트메뉴 밖에 나가기전에 설거지 하고 나가기 귀찮아서 시켜먹은건데 만들어 먹은것 만큼 푸짐하게 먹은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짜장면집 아저씨한태 미안할정도에요 5000원 다음에또 시켜먹으면 되죠 안산 락궁 맛도 좋구요 빨리와요 요기요로 시켜드세요 하루에 2000명 선착순입니다 입니다 내짤 하나 남겨요

https://zuzuri.tistory.com/entry/튀김꼬치-쿠시야-일식튀김꼬치

 

튀김꼬치 / 쿠시야 일식튀김,꼬치

쿠시야 일식튀김,꼬치 MY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세보기 지도보기 쿠시야 튀김꼬치 포켓볼 충북대맛집 충북대술집 핫플레이스 180601 6월 1일 네이버메인 우리동네 한켠을제가 장식했습니다 매뉴가격은 저..

zuzu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