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갈비 / 만수숯불갈비 돼지고기구이

2019. 12. 21. 07:19맛집

만수숯불갈비 돼지고기구이

세번째 방문 드디어 고기를 만수갈비와 왕갈비 육회비빔밥 주문 식사류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찬 양파소스 겉절이 전 냉국수 등의 고기찬이 추가로 나온다

육회비빔밥은 그냥그냥 보통의 맛이랄까 숯불에 지글지글 익어가는 맛난 고기 위쪽이 만수갈비목살에 양념한 아래쪽이 왕갈비 직원이 숯 넣어주고 직원이 직접 구워주고 먹기 좋게 잘라주는 예전 갈비집 시스템이다 만수갈비는 왕갈비보다 달큰하고 부드럽고 왕갈비는 쫄깃한 식감이라 보다 갈비답다 해장국은 강추 갈비도 강추 점심 정식으로 갈비조금과 돌솥밥세트도 있으니 낮에 모임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한돈수제왕갈비는 뼈가 붙어있는거고 한돈만수갈비는 뼈가 없는거래요 저는 뼈없는거 2인분 먹고 뼈있는거 1인분 먹었어용 원래 뼈 없는걸 더 좋아하는데 뼈 있는 고기가 뭔가 좀 더 부드러운 느낌 수제갈비라 그런지 그래도 둘 다 맛있었어용 쌈 싸서 한입 또먹고싶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라는 프로를 처음 봤는데 재방송을 몇편이나 연달아 해주는데 외국인들이 계속 온갖 식당을 다니며 맛난걸 드시는거다 그 중에서 내가 꽂힌건 쌈 자꾸 뭘 싸 드심 삼겹살 갈비 장어 등등 나도 쌈 먹을래 최근 3일 정도 동안 극심한 편두통으로 미친듯 토하고 밥도 못먹는 괴로운 상황이 좀 마무리되자마자 먹을걸 찾아 헤매는 하이에나 원랜 내 사랑 나의 사랑 부천고주몽 가려고 했는데 너무 멀어서 그 동안 매일 지나치던 식당에 방문함 수제왕갈비는 뭐고 만수갈비는 뭔가요

다시 여쭤본 결과 수제왕갈비는 뼈가 나오고 만수갈비는 안나온다는 것을 알게 됨 이왕이면 뼈있는 놈으로 고고 음식 나옴 듀근듀근 고기 굽기 시작하는데 연기나게 굽는다고 써빙하는 아줌마가 뭐라뭐라함 반찬 더 달라했는데 아줌마 자꾸 까먹음 밥 주문하려고 공깃밥 두개 주세요

매일 지나다니면서 가보자고 했는데 1년만에 가게된 만수숯불갈비 집에서 한 3분 걸리나봐요_ 만수갈비 2인분을 먹어봅시다 나중에 1인분 추가 했어요

수제왕갈비2인에 만수갈비2인분 주문했어요

세가족인데 많이시켰쥬 왕갈비는뼈가있는거고 만수갈비는 뼈가없어요

어차피 맛은 거기서 거기인데 저는 오히려 뼈가없는 만수갈비가 훨씬 더 좋았네요

왕갈비 사진을찍는다는걸 깜빡하는바람에 만수갈비 갈비양도많고 고기두께도 괜찮쥬 캬아 오랜만에 갈비먹을생각에 들떴어요

아숩 메뉴판이 없는 관계로 메인 왕갈비가 15000원 만수갈비 13000원 250g씩이예요

그래서 전 만수갈비를 선호한답니다

저희는 만수 갈비 1인 13000원 2인분에 도토리전 후식 냉면 두 개 시켰어요

여긴 만수갈비가 맛있으니까 3인분 주문 두명이니까 3인분은 시켜줘야 아 갈비를 먹는구나 하는거죠 저는 절대 과식하거나 폭식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만수갈비 메뉴 갈비집인데 고등어 구이도 팔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