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타타 서창 / 차타타 양산점 키즈카페,실내놀이터

2020. 1. 21. 16:38맛집

차타타 양산점 키즈카페,실내놀이터

차타타 양산점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로 174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친구만나러  고속도로 타고 한시간 이동해서 간 곳은 키즈카페 둘다 아기가 있으니 키즈카페가 제일 편하더라 역시 볼풀장은 사랑입니다

요만때는 제일 좋아하는 공간뭐 더 커도 공놀이는 언제나 즐겁쥬 엄빠들도 누워서 놀아주기 좋은 곳 일단 볼풀장으로 워밍업 아니 이 딸랑구야동영상보러 키카온건아니잖니최애장소 그래도 요즘엔 오빠 언니들이랑 같이 점프를 제법 잘하고집에 하나 장만하고 싶은 트램폴린 그리고 차타타의 메인 전동차 레이싱 엄마와 분리해서 놀지 못하는 아이가 유일하게 떨어져 노는 타임 같이 놀아주지는 않더라도 무조건 옆에 있어야하는데전동차 탈때만큼은 엄마가편히 구경할 수 있어서 넘나 좋았다는 근데 딸랑구야 좀 웃어줄래아직은 겁에 질렸는지 문 꽉잡고 무표정으로 세바퀴 달리시고 편백방도 빼놓을 수 없죠 뭐 다 좋아한대 다 좋아2층에 쭉 장난감들이 많아서 엄마들이 한눈에 케어하기도 수월하고 아이들도 잘놀고무척 편했어요

2시간 이용하니 1시간 추가 무료가 주어져서 두시간 열심히 노니까 제가 배고프더라구요

저녁약속전에 간식처럼 핫도그랑 잡채볶음밥 주문해서 먹었어요

응나의 간식 겸 애들 식사로 나오자마자 먹인다고 사진이 없네요

맛이 제법 괜찮았어요

우리 아이는 짭쪼롬한 맛을 좋아해서 싹싹 긁어먹었슈 따로 밥집 안가도 가서 식사도 함께하면  좋을 것 같아요

1층은 전동차 레이싱과 부모들이 쉬는 테이블로 구성되어있고 2층이 통유리로 쭉 장난감가지고노는 공간공간도 넓긴 넓지만 복층 활용을 잘했더라구요

조금 더 크면 그냥 앉아서 CCTV로 아이들 보고부모들은 테이블에 앉아 수다 떨면 최고아 언제 그런날이 올꼬 엄마가 더 신난 편백낚시 너무 신나서 촬영도 안했네요

장난감 물고기를 30마리 잡으면 젤리를 선물로 받아요

기어이 받아내고 마는 아줌마 친구가 20마리 넘게 잡고 제가 10마리 못 잡았어요

역시 난 똥손 부모가 수월한 카페가 제일 좋은 키즈카페죠 뭐3시간동안 즐겁게 놀았답니다

아이들의 낙원 키즈카페 얼마전에 다녀온 키즈카페가 있는데요

차타타 오산점 키즈카페,실내놀이터

오랫만에 가족 다 함께 키즈카페 다녀왔습니다 어디로 갈까 찾아보다가 레이싱카가 있는 차타타로 선택 오산 키즈카페 차타타 차타타 오산점 경기도 오산시 내삼미로 85 우정프라자 4층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비슷한 크기의 건물들이 붙어 있어서 주차장 입구 헷갈리니 찬찬히 가시고요 저희도 다른 건물 한번 들어갔다 나왔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지 아주 깨끗해요 번쩍번쩍 광이 남 레이싱카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고 이용 방법에는 대기자명 적으면 호명한다고 적혀 있으나 사람이 많지 않아서인지 대기자 명단 쓰지 않고 그냥 방송하면 가서 바로바로 타는 방식으로 진행 되었어요 1층은 커피 마실 수 있는 테이블과 레이싱카 타는 공간이 큼직하게 있고 2층에 소소하게 장난감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차타타 대전도안점 키즈카페,실내놀이터

대전키즈카페 차타타키즈카페 대전도안점 운전하러 슝 안녕하세요 율꽃이예요 드디어 드디어아이들 여름방학이 끝나구 바로 오늘부터 등교를 하게 되었네요 흐흐 아침부터 웃음이 떠나질 않는 하루네요 방학끝나기 바로전 아이들하구 마무리로 시원한 키즈카페에서 재밌게 놀다 왔어요 대전 차타타키즈카페 도안점으로 슝 차타타키즈카페는요 레이싱키즈카페로 유명하더라구요 아들래미를 위해서 다녀왔지요 흐흐 차타타 대전도안점 대전광역시 서구 도안동로11번길 25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대전키즈카페 차타타키즈카페에 도착했어요 역시 아들래미가 너무너무 좋아해요 차타타 키즈카페 도착해서는 신발을 갈아신어요 들어와보니깔끔하고 환하고 넓어서 너무 좋아요 1층은 아이들이 레이싱 하는 운전하고 지나가는 길이구

커피를이루다 카페

서창에 깔끔한 커피숍이 있어서간단히 글 적어 봅니다 일단 사장님도 깔끔하시고요 젊으시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요 매장 입구 입니다 간판도 참 이쁘지요 입구에 적어 놓은 글왠지 기분 좋아지는 글귀네요 메뉴판이 보이시련지요 케이크는 따로 냉장 보관인지진열되어 있는건 못 보았네요 인테리어 부분 마지막 사진 커피를 테이크 아웃 해서나온지라 사진이 많지 않네요 다음에 다시 가서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제대로 앉아 커피 한잔 하러 다시 와야겠어요

샤브한쌈 서창점 샤브샤브

시험을 끝내고 집으로 가기 전양산에 친구를 만나서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다른 샤브샤브집과 다르게전골이 남다르더라구요 시험을 끝내고 집으로 가기 전양산에 친구를 만나서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그냥 친구집 근처 아무곳이나갔는데 기대했던 것 보다 좋았어요 다른 샤브샤브집과 다르게전골이 남다르더라구요 옆에 같이 나온콩고기가 기대보다 맛있었어요 약간 간이 되있어서 진짜 고기 같았어요 고기는 항상 푸짐하게고기는 항상 옳으니까요 고기도 먹다가 부족해서저기서 더 추가를 했답니다

https://zuzuri.tistory.com/entry/노원-소곱창-진짜-맛집-김덕후의곱창조-노원점-곱창막창양

 

노원 소곱창 진짜 맛집 / 김덕후의곱창조 노원점 곱창,막창,양

김덕후의곱창조 노원점 곱창,막창,양 2013년 6웡 상수동 골목길에서 새로운 곱창을 꿈꾸다 김덕후의 곱창조 탑텐 골목 안에 좀 숨어있어서 잘 찾아가야한다갈 때마다 사람 많았는데 요즘 곱창대란이라서 역시나 와..

zuzu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