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야족발 수정점 / 도야족발 수정점 족발,보쌈

2019. 12. 30. 12:41맛집

도야족발 수정점 족발,보쌈

음굿 부산진역 동구청근처 진 도야족발족발 수정점 메뉴가격위치 영업시간  진역에도 도야족발이 생겼네호치민오치랑 같이 가본다 220998559941 베트남 호치민 니코 호텔 해산물 뷔페 무제한 랍스터 베트남 연휴에 한금주 화요일까지 베트남 연휴가 있었다

베트남에서는 크게 연휴가 일 년에 구정 때 대략 79일경 4월에jjang575757blogme나를 본받아서 블로그까지 한다 아직 조회수는 얼마 되지 않는다 훗너도 열심히 하면 이 형님처럼 훌륭한 사람이 될거야 열심히 살아보렴내가 홍보를 좀 해줄께그래 넌 턱이 매력적이야매장은 그리 크지 않다

메뉴 가격은 이렇다 마늘보쌈과 갈릭세트 기타등등 많이 있다

원산지는 국내산이 많다 보쌈이 칠레산이네 화장실은 이렇게 밖에 있다

아 훌륭한 와이파이 비번도 알아냈다

이건 마늘 보쌈 같네 나쁘지 않다

뭔가 오뎅탕이 매력적이다

그냥 조미료 맛이지만 다 알지만 그래도 뭔가 땡기는 맛이다

이거도 하나 추가로 시켰다 도야족발뭐 다 아는 맛이니까 중간은 간다

진역에 무난한 족발집 하나 생겼네 안그래도 뭔가 딱히 먹을 곳도 없었는데 잘 됐다 음굿 부산진역 동구청근처 진 도야족발족발 수정점 메뉴가격위치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주인장 라루프 입니다

오늘 여자친구와 만나 오랜만에 족발집에 갔다

왔어요

부산 동구 수정동에 위치해 있어요

부산진 역과 가깝고 동구청 옆에 있습니다

도야족발 신갈점 족발,보쌈

엊그제 친구들 만나러 구갈에 다녀왔슴니당원래는 치킨 먹자고 만난거였는데 어쩌다보니족발을 먹었습니다 아마도 체인점인거 같군여내부엔 56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구요 메뉴판은 저기 붙어있는데 잘 안 보이니까 땡겨보겠습니다 다양한 족발이 판매중 포장은 좀 더 싼거 같아요 안주도 할 수 있는 오뎅우동탕과 은볶음우동도 있네요 볶은볶음우동은 아니겠고 무슨 볶음우동일까테이블 세팅은 뭐 다른데랑 별 차이 없지만 저 깻잎이랑 묵은지 무아마도김치가 맛있어요 콩나물 국물도 시원합니다 앞발인지 뒷발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나온 반반족발나 하 나 족발 별로 안 좋아하는데라고 쓰고 절반은 내가 먹었다고 한다요건 매운족발요건 그냥 족발맛있네요 음식 가리진 않지만 족발은 다른 음식에 비해 많이 못 먹겠는데 여긴 진짜 맛있었어요 양도 푸짐하구요 먹다보니 안주가 부족해서 시킨 오뎅탕 버너에 끓여주시진 않고끓여서 나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자주 가게 될 듯 하네요 안녕하세요 더웠던 주말 잘보내셨나요 아직 제 방은 양쪽

도야족발 공주점 족발,보쌈

우연히 틀었던 TV에서 봐선 안될 것을 보고 말았답니다 그것은 바로 집 나간 입맛도 찾아내어 뿔려 온다는 맛있는녀석들사실 가장 애정하는 프로그램이면서도 보는 순간부터 식욕을 주체를 못해서 배 부를때만 보려고 노력하는 프로이기도 하죠 예나엄마의 눈을 사로 잡은 건 맛있는 녀석들 족발편평소 족발을 즐겨 먹는 편이 아닌데도 어찌나 먹고 싶던지요 부랴부랴 맛집을 검색해서 바로 족발을 사러 GOGO 했습니다 도야족발 공주점 예약 충청남도 공주시 한적2길 4117 지도보기 도야족발은 황금족발과 더불어 공주 족발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맛집이래요 아직 시간이 얼마 되지 않아서 가게 안은 좀 한산해보였습니다 족발에 인생을 걸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더욱 믿음이 가네요 가게안은 아담하지만 방도 따로 2개나

도야족발 신내점 족발,보쌈

아들이 족발 먹고 싶다고 했었답니다 저는 모르고 있었는데 이놈이 저한테 비밀로 했을까요 어쩐지 신랑이 족발을 먹으러 간다 길래 이상타 했는데아들이 먹고 싶다 니 기억했나 봅니다 역시나 아이들 잘 챙기는 신랑이 좋아해야는 건가요 아님 저 안 챙긴다고 구박해야는 건가요 이러고 보니 우리 각자 애들인가요 네 제가 낳았습니다 두 놈 다 10월에 배 아파서 낳았는데전 왜 애들이 아빠랑 잘 지내는 게 이리도 질투가 날까요 요상하죠 저희가 주문한 족발은 반반 앞발입니다 옆에서 딸레미 족발 두 개 주문해야는 거 아니냐고 족발 두 개는 좀 과하지 않겠냐 늑대들아뭐 족발 두 개 가볍게 먹긴 하겠지만 보는 눈이 있으니 참자 그러면서 추가 주문 들어갑니다 일단 아들 주먹밥부터 먹이자고 안 그럼 진짜 족발 하나 더 주문할지도주먹밥 하나

도야족발 금산점 족발,보쌈

안녕하세요 옹이입니다 부모님이랑 저녁에 먹으려고 도야족발에서 포장을 했어요 공부방에서 집에 가는 길목에 식당이 있어서포장을 시킨건데 포장시 할인이 되네요 몰랐는데 이득본 기분 메뉴 매장에 들어간김에 사진도 찍어봤어요 깨끗하고 정갈하게 포장되어있어요 쫄깃쫄깃한 도야족발부모님들도 맛있다고 먹어주셔서기쁨기쁨 밑반찬과 따로시킨 주먹밥 주먹밥에 진짜 밥과 김만 있어서 좀 아쉬웠지만맛있었어요 도야족발 금산점 충청남도 금산군 금산읍 비단로 301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금산의 대표 맛집 도야족발을 운영중인금산 도야입니다 오늘도 저는 맛있는 족발을 삶기위해오전부터 열심히

https://teamviewr.tistory.com/entry/미트랜드-ミートランド~肉嵐土~-MEAT-Land

 

'미트랜드 (ミートランド~肉嵐土~, MEAT Land)'

상호 미트랜드 (ミートランド~肉嵐土~, MEAT Land) 지역 일본 주오구(도쿄도) Chūō-ku 주소 2 Chome-11-1 Tenjin, Chūō-ku, Fukuoka-shi, Fukuoka-ken 810-0001 일본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1:00~23:00

teamview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