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이태리음식 맛집 / 민수라 게요리

2019. 12. 30. 03:02맛집

민수라 게요리

근로자의날 기념으로 간장게장 먹고 왔습니다

봄이 되서 그런지 입맛도 없고 머 땡기는 음식도 없고 백현동의 핫플레스중에 한곳을 가서 소개 포스팅을 할까 하다

갑자기 간장게장백반이 생각나서 지난번 메밀정원에 갔다가 맞은편에 있는 민수라 게장집으로 결정했습니다

최근 저녁먹으로 이쪽에 있는 식당에 자주 가네요

주차는 가게앞에 하시면 됩니다

제가 앉은 자리옆에는 이렇게 화분이 설치되어 있어 분위기가 친환경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가족단위나 연인이 오신 분들은 주로 간장게장 꽃게알비빔밥으로 주문을 많이 하시더군요

저희는 담에 가면 양념게장 알비빔밥 먹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간장게장 2인분 기본찬입니다

보통 간장게장집들은 반찬까지 짭잘해서 손을 대기 어려웠는데 여기는 비싼 꼬막도 나오고 아주 짜지 않아서 잘 먹었습니다

간장게장 2인분입니다

오래간만에 간장게장 비쥬얼에 놀라봅니다

알이 꽉꽉 차있는게 고픈 배를 더 고프게 만드네요

꼬로록 등딱지도 와이프와 공평하게 하나씩 들고 싹싹 밥비벼서 폭풍흡입했습니다

미역국도 맛있었구요

이태리식탁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아이보러 대전에 내려가면서 죽동에 있는 이태리식탁에 들렸어요 이곳은 파스타랑 스파게티 전문으로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요 동생이 맛이 괜찮다고 추천해준 곳이었어요 외관에 간판이 크게 없어서 바로 앞에서 헤메긴했는데지도를 잘확인하고 눈크게 뜨고 보시면 찾을수 있어요 실내가 그리 크지 않아서 4인 테이블 2인 테이블로 되어있고8인 예약석만 하나 있어서 인원이 많을땐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어요 식전빵과 오일이 같이 나오는데 허브오일인지 약간 매콤한 향맛이 났어요 빵은 담백하니 맛있었고요 주문한 메뉴는 감자뇨끼하고 대파 파스타였는데요 요 메뉴도 동생 추천 메뉴였어요 대파 파스타는 오일파스타 종류인듯 했어요 면에서 매콤한 맛이 나는데 대파의 달짝찌근한맛과 매콤한 면이 어울리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저런 굵은 대파는 안좋아하는데 감자뇨끼는 크림소스와 함께 나왔는데 소스가 짭짤해서 뇨끼를 으깨먹으니 간이 어느정도 맛더라고요 뇨

아미치 이탈리아음식

이탈리아음식   부산 송도 아미치 이탈리안레스토랑7월 19일 목요일에 진행된 와인2U와 아미치 레스토랑의 와인 디너Fritti di Calamari 이태리식 오징어 튀김Miner Wild Yeast Chardonnay 2014Napa Valley마이너 와일드 이스트 샤도네이 2014이 멋진 마리아쥬바삭한 풍미의 오징어가 가진 진한 바다 내음부드러운 식감의 오징어가 내는 기름진 향기이 두 가지의 오징어 튀김을 조화롭게 감싸준서양배의 달콤함과 화사하게 팍 퍼지는 산도를 보여준 마이너 와일드 이스트와의 마리아쥬나파밸리 샤도네이의 우아한 아름다움과 아미치의 직관적인 이태리 요리가 어떻게 맛있게 어울리는지를 보여줬다Khumeia 부산송도아미치이탈리안레스토랑 아미치레스토랑 이탈리안레스토랑아미치송도아미치 디너 와인디너 오징어튀김 이태리식_오징어튀김 두가지맛의튀김마이너_와일드_이스트_샤도네이 와인fritti_di_calamari wine wine_dinner miner_wild_yeas

이태리식당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상남동 데이트 분위기 좋은 이태리 식당에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블로그에 포스팅이 3개나 되어 있는 창원 상남 맛집 이태리 식당입니다 포스팅은 3개지만 실제로는 엄청나게 자주 갔었죠 구 파스트럭인 창원 상남 맛집 이태리 식당 파란색 간판 보이시죠불금이라 사람들과 차가 아주 많네요 다행히 창원 상남 맛집 이태리 식당에는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 제가 학생일 때 주로 점심시간에 갔는데 그땐 참 사람이 많았거든요 저녁에 상남동 데이트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메뉴판엔 그대로파스트럭이라고 적혀있어요 파스타와 필라프 피자와 샐러드 그리고 스테이크거의 모든 메뉴는 먹어본 것 같아요 저흰 이태리 2인 정식 A 세트로 주문했어요 고르곤졸라 매콤한 갈비 크림 파스타 오렌지에이드허니버터 포테이토도 주문했답니다 에이드 종류와 맥주도 판매되고 있어요 못 본 사이에 신메뉴

이태리식당 빛나 이탈리아음식

제가 어제 폭우가 쏟아지는 비를 뚫고 대전 도안동 맛집 빛나 다녀왔어요 여기 분위기 너무 좋은데 이제 알아서 섭섭했움 밤에 오니까 진짜 무슨 밤에 파티하는 느낌이랄까나 저는 비오는날 가서 제대로 느끼지못해 아쉬웠지만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안에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좋아요 완전 내스타일 오빠도 오더니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라며나중에 이런곳 꼭 자기가 데려오겠다고했는데 사알짝 기대해봅니당 분위기 정말 좋죠 제가 좋아하는 감성  여자친구 생일이나 기념일날 가면 여자친구가 엄청 좋아하실꺼에요 이날은 비가 정말 많이와서 예약이 4팀이나 취소됐다는데 평소에는 예약해주시고 가시면 훨씬 좋아요 위에는 밖에 테라스사진이에요 날씨 더 좋아지면 선선하니 진짜 먹을맛날듯정말 파티분위기가 물씬 날것같아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구용드디어 첫 식전빵 저는 식정빵이 이렇게 고급

https://guguya.tistory.com/entry/장궤니폰-장궤니폰-부산-해운대구-중식당

 

장궤니폰 / 장궤니폰 / 부산 해운대구 중식당

장궤니폰 중식당 센텀맛집 장궤니폰에서 짬뽕과 탕수육 맛보기*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고, 해장하고 싶을때찾는곳은?센텀맛집 장궤니폰의 짬뽕국물을 추천드립니다 센텀맛집 장궤니폰은 짬뽕과 짜장면 모두 맛있지..

gugu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