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터미널 애슐리 가격 / 송화두부명가 두부요리

2019. 12. 30. 01:04맛집

송화두부명가 두부요리

상세 위치는는요             충남 천안시 동남구 터미널4길 19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707     041 621 1235                 천안맛집 천안아산맛집 두부전문점 두부요리집 송화두부명가 송화 신부동맛집 천안터미널근처맛집 회식맛집 단체맛집 점심메뉴 외식 데이트 한식 모임맛집             천안 터미널 대림아파트 3차 한숲아파트 쪽에는 맛집이 많다10년 전만 해도 이쪽에는 각종 맛집들이 즐비했었지만 현재는 상권이 많이 쇄한 모습이다

그래도 여전히 터미널 맛집하면 이곳에 위치한 집이 많다 두부요리로 유명한 송화두부 황해도가 원조라는데 황해도 두부맛이 어떤건지 몰라 비교불가그냥 일반적으로 먹던 두부 맛과 다르지 않다

눼에눼에너무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사실 감기 몸살로 인해 넘나 아파서 누웠긔란 핑계를 대보며 토일월 3일연속 쉬었더니 이제 몸이 좀 나아지는 것 같네요

진짜진짜 감기 조심하세요

잇님들 장난아님송화순부두 맛있다고 그렇게 그렇게 얘기만 들어서 찾아갔는데 문닫아서 다시 재방문 이마트쉬는 일요일에 문닫는다고 문앞에 붙여있어요

그러나 셋째주에 갔는데 문이 닫혀있던 불편한 진실기대하고 식당 내부로 들어갑니다

깨끗하네요

언제가 부터 저도 식당의 위생상태를 어느정도 보게 되었어요

아니 그냥 정리정돈이 잘되있으면 뭔가 맛도 더 맛있을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뭔지 몰라 일단 들깨순두부1 해물순두부1 해물파전 1 주문 네 둘이 온거 맞구요

기본찬들 내주십니다

파김치랑 우엉이랑 무슨 나물인것 같아요

가지볶음 맛있더라구요

멸치도 맛있어요

샐러드도 알타리김치 애호박 말려서 들깨가루에 볶은것 같아요

명가막창 곱창,막창,양

안녕하세요 둥이아빠 때지토끼입니다 신부동에서  식당을 운영을 하시는 지인분이 이번에 김장을 하시면서 수육 하셨다구 급번개를 쾅쾅 치셔서 참석했지요 원래는 이런 급번개는 참석이 어려운데요 이날은 우연찬케 맞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수육 먹으로갑니다 신부동 명가막창 입니다 이쪽 많이 다녔는데 근처에 재길이짬뽕이 있지요 주차장 읍써요 알아서 주차입니다 수육 플러스  굴까지때지 아주 신나는군요 늦은시간 뜻하지않게 배터지게 묵것어요 둥이도  처가집 가서 읍으니 맘놓구 묵습니다 때지가 좋아하는굴 겉절이와 굴이들어간 생채 요렇게 한입하믄 술이술술 수육과도 한입 많이도 먹은후그래도 막창집 왔는데 막창맛좀 봐야겠지요 막창 과 삼겹살 주문했습니다 막창을 못묵는분이 계셔서 겹살이는 그분덕분에 주문한거죠계란찜까지 섭수로 나와주네요

로보쿡 양식

터미널에서 양식을 생각하신다면 여기는 어떨까요 대전과 천안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 양식점 로보쿡이에요 주말 공휴일에 가도 사실 다른 양식 가게에 비하면 가격도 맛과 양도 모두 우선순위에 있다고 생각해요 총 평상호명 로보쿡주소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10길 13지번 신부동 4606 힐튼모텔전화번호 0415235006내부 테이블식영업시간 1100 2200런치타임 11001500 주말제외매장청결도 주차장 유무 무재방문도 맛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고 같이 간 언니는 나쁘지 않았다고 합니다 크림파스타는 맛있었어요 신부동에서 점심을 먹어야 하는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발견하게 된 신부동 로보쿡검색해보니 신부동 파스타 맛집이라길래들어가보기로 했습니다 신부동 먹거리 골목을 오갈때마다 보이던신부동 파스타 맛집 로보쿡항상 갈까 말까 고민만 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네요 요 저렴해보이는 가격에 홀린 것도 있겠죠하지만 자세히 보면 요 메뉴판은런치타임에만 적용된다는 사실

애슐리 천안갤러리아점 패밀리레스토랑

아직 천안갤러리아점은 예전 그대로 가끔 패밀리 레스토랑의 샐러드 바가 땡길 때는아웃백도 좋지만 애슐리의 다양한 파스타와 치킨이 생각날 때가 많아요 3   애슐리 프리미엄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갤러리아 백화점 8층 041 412 9819    애슐리 천안 불당동 갤러리아백화점합리적인 가격에 부담없이 가족들과 외식할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주말 성인 19900원 미취학 아동 6500원가격 착하죠메뉴도 맛도 적당합니다 애슐리 새우축제에다녀왔어요 천안에는 애슐리 2개의 매장이 있어요 천안 터미널 신세계백화점 옆 그리고 불당동 갤러리아백화점 내 두매장모두 W매장이고요 저는 갤러리아 백화점 애슐리를 방문했습니다 천안 터미널에는 주말에 대기가 많을 수 있다고 들은 것 같은데 제가 방문했던 갤러리아는 대기는 없었어요 가격은 주말 19900원 요금으로 이용했고요 새우축제에 점심 피크 시간이라 사람이 엄청 많을 줄 알았

후게츠 멘도코로 (風月 めん処) 공항에서 가볍게 점심

패스를 사고 국제선 터미널 4층에 있는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공항에서 오래 머무르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면을 메뉴로 선택했구요깔끔해 보이는 야채 우동을 시키자 예상대로의 맛이었습니다가격 대비 양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https://bogojang.tistory.com/entry/스타벅스-스페이스본점-카페-서울-종로구-맛집

 

스타벅스 스페이스본점 / 카페 / 서울 종로구 맛집

스타벅스 스페이스본점 카페 블로그 리뷰 26개 방문 후기 43개 / 평점 4.2 스타벅스 스페이스본점 / 카페 대표메뉴 아메리카노(Tall) 4,100원 영업시간 월요일 07:00 - 22:00 08/13 화요일 07:00 - 22:00 08/14 수..

bogoj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