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월동 접대 / 조마루감자탕 신정점 좋아요

2019. 12. 27. 01:37맛집

조마루감자탕 신정점 좋아요

좋아요

감자탕 맛있어요 국물도 진하고 고기도 푸짐해요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추천이에요

영강 손님 접대 시 많이 갔던 식당

손님 접대 시 많이 갔던 식당 점심에는 국수전골을 직원이 끓여 서빙까지 해 주는 곳 걍 무난무난함

원조우리분식멸치국수 국수

안녕 야식하면 생각나는거 모다 모다 잔치국수 어릴땐 비빔국수 매니아였는데 커서는 잔치국수 매니아가 됐지요 어쨌든 나의 끝없는 소면사랑 이날은 일끝내구 야식으로 국수를 먹으러 갔었어요 신월동 맛집 우리분식 멸치국수 저의 오래된 맛집이죠 알고보니 삼촌네 가족들도 종종가는 국수집이였어요 전 말해뭐해 멸치국수 주문합니다 김치는 아주 맛있는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맛없는것도 아니고 국수랑 잘어울립니다 호호 제가 시긴 멸치국수가 나오자마자 사진찍을 틈도없이 동생이 공격했어요 이날 국수먹고 다음날 초특급 부었었다는 사실을알려드려봤자 관심은 없으실테고 딴소린데 요즘에 호박즙 사서 먹고있습니다 비빔국수도 시켰는데요 양이적어용 멸치국수는 양 진짜 많은데 그에비해 비빔국수는 와 대박많아 정도 절대 아니니까 평소 면순이 면돌이님들은 곱배기를 외쳐주시길 바랍니다 국수먹느라 이거 한입 뺏어먹는다는걸 까먹었어요 전 국수먹을땐 그냥 한그릇에 집중하는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전 국수먹

광양불고기 육류,고기요리

둘째 발치하고 고기 먹으러 감 광양불고기 양천구 신월동의 불고기 전문점 외부 내부 소개글 메뉴 광양불고기 3인분과 쇠고기버섯전골 2인분 주문 고기는 역시 숯불에 구워야 제맛 식전 매실차 밑반찬 양념게장 홍어 전은 세번씩 리필해서 먹음 게장과 홍어는 원래 광양불고기에만 나오는 반찬인데 그냥 넉넉히 주심 광양불고기 벌리지 말고 모아서 한번만 뒤집어 구워야 한다고 그래야 육즙도 살아있고 불맛 가득한 광양불고기 특유의 맛이 남 쇠고기버섯전골 2인분 맛은 소소 고로 광양불고기 강추 식후 냉면 디저트로 나온 수정과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는게 시원 광양불고기 3인분 쇠고기버섯전골 2인분 냉면 4개 총 131000윈 명함 오늘 소개할곳은 친한 형님에게 추천받은곳입니다 그 형님 말로는 먹어본 육회비빔밥 중에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신월동 육회비빔밥 맛집 광양불고기입니다 매장 규모가 엄청 큰곳입니다 상호명처럼 당연히 광양불고기 전문점이겠죠 주차도 넉넉합니다 역시나 고기류가 많은

할머니추어탕 추어탕

강서구 가로공원 소문난 보양 맛집할머니 추어탕엄청엄청 더웠던 어느날진짜 땀이 턱에서 뚝뚝 떨어지던날 더위를 이기지못하고 몸이 탈이 났어요 약을 타서 먹어도 왜 몸이 낫질않고 아픈거죠그래서 평소에 소문으로만 들었던 가로공원에 있는  보양식 맛집할머니 추어탕을 다녀왔었어요 대표적인 메뉴만 있는거추어탕과 돌솥밥을 시켰습니다 추어탕에 된장구린내가 안나서 좋았고이곳육수가 한우 육우의 뼈를 섞어서 낸 국물이라 그런지 먼가 진한느낌통추어탕 못먹는데 잘갈려져서 가시나 비린내도 없었고요 추어탕 가시나 잡내 때문에 못드셨던분이곳에 한번 다녀와보세요 추어탕 입문하시기 쉬우실꺼예요 주소 서울 양천구 신월동 941 정용빌딩 1층 전화 02 26071023영업시간 매일 오전0900 2200  오늘 초복이라는데 몸보신차 할머니추어탕 에 왔어요 우리는 추어탕과 튀김 소짜를 주문했어요 추어탕도 잡내 하나 없이 진국으로 잘 우러났어요 이제 중복까지 질 버텨 봅시다

https://feedstoryx.tistory.com/entry/우공관-우육면-牛公館牛肉麵

 

'우공관 우육면 (牛公館牛肉麵)'

상호 우공관 우육면 (牛公館牛肉麵) 지역 대만 Taipei City 주소 No. 54-1, Chengdu Rd,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가격 찾아가는길 시먼역 6번출구, watsons(왓슨스)길 5분정도 걷다가 Easy shop(..

feedstory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