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중화요리 은행동 / 갯벌낙지수제비 낙지요리

2019. 12. 23. 04:35맛집

갯벌낙지수제비 낙지요리

갯벌낙지수제비 해물탕맛있는집수제비맛있는집남한산성맛집은행동맛집   얼마 전 친구들이 모임이 있었나봅니다

즐거운 모임이 끝나고 배가 고프니 먹어야겠죠  막 퇴근을해서 집에 가는 중에 문자가 오네요

밥먹자 퇴근시간 되면 항상 배가 고픈데 이런 문자 오면 정말 반가워요

바로 친구들이 모인 자리로 방향을 돌려 찾아간 곳이 갯벌낙지 수제비입니다

오늘 저녁은 게임에서 박살이난 친구가 쏘는 겁니다

몇몇 친구들의 즐거운 게임으로 인해 먹게된 해물탕이라 그런지 더 맛나요

친구들의 게임 덕에 항상 자이언트만  행복하네요

친구들과 시간이 잘 맞아 거의 동시에 도착 다행히 처음부터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똥철아 잘 먹을게   담에도 종종 게임들해  갯벌낙지 수제비의 메뉴판입니다

해물요리 종류가 다양합니다 가격대는 보통 다른 곳과 비슷하네요

똥철이 땜시 먹게된 오늘의 메뉴는 해물탕中 낙지 수제비 볶음밥  기본찬 셋트입니다

디테일 컷 들어갑니다

상큼 달콤한 소스가 맛있는 양상추 샐러드 감칠맛 나는 겉절이 김치 초고추장 맛이 맛나는 돗나물 무침 청포묵 무침  무침이라고 보기에는 좀 전하네요

그냥 청포묵에 생김을 뿌린 것입니다

김이 맛있어 그래도  나름 맛이 나네요

이윤곱창 곱창,막창,양

몇년째 단골이지만가도가도 또 가고싶은 성남 은행동 맛집이윤막창을 오늘 소개해드릴게요 노란 간판이 눈에 들어오는성남 은행동 맛집이윤막창 기본으로 나오는 젓가락연락처가 적혀있어서같이찍어봤어요 내부는 이런 느낌입니다 예전에는 더 낡은 건물이었는데새로 지어서 이층까지먹을 수 있는 공간이 생겼어요 가끔 옛날 가게가 그리울때도있지만 화장실도 깨끗해져서좋더라구요 성남 은행동 맛집 이윤곱창메뉴판이에요 대부분이돼지막창구이를 먹어요 98프로 기본 세팅으로김치랑 양파 오이 마늘 등이랑상추가 나와요 드디어돼지막창구이가나왔어요 비주얼이 특이하죠항상 삼겹살 조금도 같이구워서 올려주신답니다 불맛이 느껴지는 그런 삼겹살막창이 익을동안삼겹살 먼저 먹으면 된답니다 야들야들 익은 양파랑막창이랑 같이 먹으면 환상

동금성 중식당

테라스키친 이탈리아음식

전혀 1도 몰랐음 대전 성심당 테라스키친 1층 베이커리2층 경양식빵커피 대전 성심당 테라스키친1992년 전국 최초 베이커리 식당돈까스가 유명한가봐요 대전 성심당 테라스키친성심당 빵집에 이탈리아 음식이라니가격도 저렴합니다 퇴근하고 핸드폰 수령하러 대전 은행동으로 궈우궈우남편과 갤럭시노트10플러스를 무사히 개통하고늦은 저녁먹으러 대전성심당 테라스키친 와여길 몇년만에 온건지학창시절부터 다녔으니그사이 많이 변했네요 1층은 성심당 빵집2층은 돈까스 오므라이스 스파게티 등등 양식을 파는 테라스키친원래 지하 1층에 우동야가 있었는데 거

고로고로 만화카페 북카페

아마도 그런 맞춤형이 아니었을까 뭐 이것도 저의 생각 대흥동 쪽에도 북카페가 있어서 가끔 갔었는데만화카페에 한 번 가보고 나서는 카페랑 다른 북카페들이랑은 비교가 좀 다르네요 요즘 저에게 필요한건 휴식인데 휴가철이든 주말이든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대전만화카페 한 곳 소개해볼게요 은행동에 자리를 잡고 있는 대전 만화카페 겸 북카페 고로고로 만화카페가 다른 곳에도 많이 생겼지만 여기만큼 편안하고 여유가 넘치는 곳은 아직까지 경험해보지 못했어요 5층 매장앞으로 들어서니 상호명 고로고로에 대한 설명이 아주 자세하게 상호도 상호지만 캐릭터가 정말 데굴데굴 굴러다니며 만화책을 읽은 모습을 아주 잘 표현하고 있는 듯 대전 북카페 고로고로 캐릭터 완전 귀엽네요 정말 대전 북카페 고로고로에서 놀다보면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 알 수 없을 듯 진작에 알

https://blogfood.xyz/entry/달보드레-한정식-경기-수원시-맛집-수원-월드컵-경기장-근처에-있는-퓨전-한정식-레스토랑

 

달보드레 / 한정식 / 경기 수원시 맛집 / 수원 월드컵 경기장 근처에 있는 퓨전 한정식 레스토랑

달보드레 한정식 수원 월드컵 경기장 근처에 있는 퓨전 한정식 레스토랑 블로그 리뷰 416개 방문 후기 161개 / 평점 3.7 수원 월드컵 경기장 근처에 있는 퓨전 한정식 레스토랑 / 달보드레는 달콤하고 부드럽다의..

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