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동 닭발 / 청양초닭발 닭발

2019. 12. 23. 12:18맛집

청양초닭발 닭발

청양초닭발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1369번길 21 상세보기 원당시장 곱창골목 쪽의 청양초 닭발 우리엄마의 최애 맛집 가끔 매우 생각난다고 하 셨 다 덜한애 닭발 소 15000 원 덜한애도 무지무지 맵당 엄마랑 나랑 다정하게 집으로 포장포장 닭발 분명덜한애 이지만 매우 매운애 주먹밥 이게 은근 마약적 가장 하이라이트는 엄마의 계란찜 좀 짜게 되어버렸지만 매우 하이라이트 가장 최고 맛있는 계란찜 최고 사랑 우리 엄마의 계란 찜 계란3 새우젓 파 후추 고추가루 물꼐란보다많이 전자렌지 10분 특별히 레시피 공유해드림 글 한번 안쓰기 시작했더니 계속 안쓰게 되는거 같아서 오랜만에 나만의 맛집 진솔된 단골집 하나 써 보았다

원당맛집검색해도 나오는 것도 없고 거의 곱창 아니면 곱창 아니면 인천 원당 고양시 원당맛집 그것만은 내가 전문가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청양초 닭발 은 추천추천 어제는 매콤한 원당 청양초 불 닭발집에서 영업종료시간이 새벽 1시다보니 딱히 갈 곳이 많지는 않습니다

원당 시내에는 닭발집이 대충 다섯군데가 있는데 그래도 맛있고 늦게까지 하는 곳이 청양초 불 닭발집이랍니다

원당 청양초 불 닭발 메뉴판 메뉴판을 보니 닭발뿐 아니라 족발과 여러가지 먹거리들이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무뼈 닭발 독한놈 하나는 무뼈 냄비 닭발 덜한애를 주문했어요

닭발 메니아라면 뼈있는 닭발을 먹어야 하는데 와이프가 제일 싫어하는게 뼈닭발잊라니 미역국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드뎌 독한놈 무뼈닭발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무뼈 냄비닭발입니다

국물닭발이죠 캬 술 안주로 완전 최고였습니다

무뼈닭발 보다도 냄비닭발이 더 맛있고 양도 많다는게 느껴집니다

와이프는 제가 해준 닭발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1시간여만에 원당 시내에 위치한 닭발집을 찾아 와이프와 심야데이트를 마치고 고고씽 원당 닭발집을 찾는 분들에게 한번쯤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친구네 동네에 놀러 갔다가 닭발맛집이 있다

닭발 좋아하는 친구가 데려간 곳이라 기대기대 가게 내부는 옛스러워요

친구가 무뼈냄비닭발이 먹기도 좋고 맛있다

참숯불닭발불떡볶이 화정점 떡볶이

다오짬뽕 중식당

화정맛집다오짬뽕화정중국집화정중식당낙지짬뽕화정다오짬뽕 화정맛집 짬뽕맛집 다오짬뽕 오늘도 찾아온 동네맛집 소개 시간 입니다 짬뽕맛집 수제돈까스 다오짬뽕 고양시맛집 덕양구 국군고양병원앞맛집 지난주만 엄마랑 아빠랑 결혼기념일이셨어요 그래서 시골에서 아빠가 올라오셨답니다 일요일 눈이 엄첨많이 오더라구여 오랜많에 많이오는 눈에 아이들은 신이났었답니다 아침부터 준비해서 엄마보러 출발 했네요 다행히 길은 미끄럽지 않았어요 엄마보고 오는길에 점심을 먹을려고 들린 다오 짬뽕수제돈까스 메뉴판을 보고 오징어짬뽕통큰짬뽕 그림에 오징어가있어서 오징어짬뽕인줄 알았는데 통큰짬뽕이라네요 애들은 짜장면 Lims파파는 볶음밥 그리고 탕수육 소자를 주문 했답니다 깔끔한게 정돈이 잘되어있네요 벽트리를 이쁘게 만들어 두셨네요 크리스 마스 분위기 나지요 짜장면 4500원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3남매 충분히 먹을수 있었어요 볶음밥 6000원 통큰짬뽕 8000원 오징어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가는데 이미 잘라버린상태로 찍었네

레이레스토랑 이탈리아음식

광주 화정동 맛집 레이레스토랑 분위기있는 이탈리아음식 귯 친구 생일 겸해서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광주 화정동 맛집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음식으로 파스타 스테이크 와인까지 분위기와 맛에 반한 곳 오랜만에 데이트 즐기고 왔어요 세미코스요리부터 디너코스요리 맥주 와인까지 다양한 종류의 이탈리아 음식을 코스로 즐길 수 있는 기회 본격적으로 즐겨보겠어요 엄마랑 데이트한지도 오래된것같아서 오랜만에 맛난거 먹자고 찾아간 이곳요즘 컨디션도 안좋구 뭔가 입맛도 없는거같구 피부도 갑자기 상하고 계절타는건가 싶은 요즘몸의 생기리듬 팍팍 올려주려구 광주 화정동 맛집 중에서도 코스요리 되는곳 찾다가여기 방문했어요 위치는 이곳이에요 보통 맞은편 길에 많이 주차하시는것같은데 저희가 갔을때는 자리가 없어서근처 아무곳에 주차하고 살살 걸어서 갔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혹시 택시 타실 예정이시면 화정동

김가네 화정점 분식

눈도 너무 많이 왔고 춥고 그럴땐 역시 배달음식이 최고죠 자주 배달하는 김가네 오뎅 맛있어용 요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샐러드김밥 밥하기 싫은날 사실 저녁은 거의 오빠가 많이 해주는데 일하고도 저녁도 차리는 가여운남편 오늘은 왠지 멸추김밥이 땡기네 멸추김밥하면 바로 김가네죠 멸추김밥이랑 떡만두국 약간 맛이 심심해졌네 그래도 맛있넹 김가네도 매장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거같음 옛날 압구정역에 지금없어짐 있던 김가네 볶음우동이 넘나 맛있어서 다른데서도 몇번 먹어봤는데 맛이 틀려서 좀 실망 그래도 여기는 평타는 치는곳 맛있다 멸추김밥 김가네 배달추천 메뉴 떡만두국 멸추김밥 제점수는요

https://food2food.tistory.com/entry/서울-서초구-맛집-마술

 

서울 서초구 맛집 '마술'

마술 이자카야 방문 후기 마술 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보셈 마술하면 택매직 택매직도 좋긴 하지만 렉쳐노트가 훨씬 좋다고 봅니다. 안가봐도 좋음 사람들도 친절하시고 분위기가 좋습니다 마술용품 진짜 많음!!!!!..

food2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