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청담돈까스 / 청담돈가스 돈가스

2019. 12. 30. 18:01맛집

청담돈가스 돈가스

매우 맘에 든 강남청담돈까스 집 블로그를 안 쓸 수가 없쥬 양념게장돈까스 정식 강남청담돈까스 에서만 이 특색조합으로 먹을 수 있다는게 함정 다른 곳에서는 이런 조합으로 한끼를 먹기엔 힘들쥬 제일 먼저 들깨가루와 겨자가 담긴 돈까스소스그릇을 주십니당 거기에 돈까스 소스를 뿌려서 섞어줘용 강남청담돈까스 만의 소스법은 겨자를 넣는다는 점 돈까스 소스 만들면서 강남청담돈까스 양념게장정식 기대중 크킄 짠 강남청담돈까스 에서 주문한 양념게장 돈까스정식이 나왔어요

강남역에 점심 먹을 때 찾으신다면 바로 강남청담돈까스 추천드립니다

그중에서도 강남청담돈까스는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붐빕니다

강남청담돈까스는 겨자가 많이 들어가네요

강남청담돈까스의 돈가스 모듬입니다

오늘 메뉴는 돈까스 쌍용 플래티넘 밸류 지하 1층 상가에 위치한 청담돈가스 점심 때가 지난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네요

두툼하고 맛있는 돈가스에요

원장님은 카츠나베 부드럽고 진한 맛에 밥이랑 먹기 딱 좋죠 저는 멘츠가스 소고기 다진 걸 튀긴 가스인데 굉장히 크고 맛있는 함박스테이크용 고기를 튀겼달까 개인적으로 돈가스보다 멘츠가스가 더 맛이 풍부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돈가스 소스를 맛있게 제조해줍니다

든든하게 돈가스 먹고 소화시키기 딱 좋았어요

강남역 4번 출구 맛집 역삼동 맛집 역삼 맛집 청담돈가스 추천합니다

전반적인 메뉴가 10000원 안쪽 비싼곳가면 10000원 훌쩍넘어가죠 이렇게 먹으면 시원한 모밀 완성 강남역 청담돈가스의 이것저것 사진이 없어서 가벼운 정보라도 보세요

청담돈가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길 46 쌍용플래티넘밸류 상세보기 쌍용플래티넘 밸류 건물에는 청담돈까스 말고도 닭갈비 쌀국수 초밥 파스타 등등 다양하게 취향껏 즐길 수 있는 밥집들이 많더라구요

이번 점심에는 청담 돈가스를 먹으러 갔습니다

돈가스 전문점인데요

호천당 청담점 돈가스

든든한 돈가스와 냉소바로 한끼 먹고 온청담동 맛집 호천당이에요 수제 생돈가스 소바 정식과 스고이 세트를 주문했어요 청담동 맛집 호천당에서 제가 선택한 수제 생돈가스 소바 정식이에요 먹기 좋게 잘라져서 나오는데직접 다져서 만든 돈가스가 참 두툼하니 맛깔스러워 보이네요 아껴두었던 돈가스를 소스에 콕 찍어서 냠냠 해주면서청담동 맛집 호천당에서 맛있고 든든한 식사를 마무리했어요 호천당 이라는 가게인데그냥 평범한 돈가스 가게 일 줄 알았는데매장부터 맛까지 좀 특별해서 깜 놀 했어요 돈가스집이 뭐 이래 특이하다 짜잔 금방 나온 우리의 메뉴정식과 스고이세트 큐브 돈가스와 냉소바먼저 먹어 봤는데냉소바는 오이가 넉넉히 들어 있어서 더욱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돈가스는  사실 별 기대 안 했는데와 이거 뭐지 뭐 이지 잘 튀겼지 왜 이리 부드럽지했어요 그리고 같이 간 동생이 주문한 거카레와 돈가스 그리고 소바

카츠로우 돈가스

카츠로우 일식 돈까스 돈카츠 돈가스 튀김 청담동 맛집 청담맛집 청담역 나들이 돈까스 맛집 카츠로우 폴바셋 곧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본식 드레스 고르는데 함께 한 날 함께 와주어서 고맙다고 하지만 오히려 날 불러준 동생에게 더 고마웠던 날 예쁜 드레스도 보고 오랜만에 옛 생각에 잠기기도 하고 청담 라리 by 이선주 드레스샵 본식 드레스라 배포 금지 우린 정말 우아하고 예쁜 드레스를 골랐다 카레종류의 카츠 들도 보이네용 안심 오로시카츠 14000 돈카츠 위에 동그란 뭉치의 정체는 바로 차갑게 갈아 뭉친 무와 유자소스 플레이팅이 돌고래를 연상시킨다 미소 무를 뭉개뭉개 돈가스를 딱히 좋아하진 않아서 일부러 찾아먹진 않는지라 돈가스에 무가 올라가는 조합을 처음봤어요 위에 올라가있는 치킨까스는 서비스 청담동 돈가스 전문점 일식 식당 카츠로우 뚜둔 제가 오늘은 청담동 돈가스 전문점 일식 식당 카츠로우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진짜 맛있는 곳인데 말이쥬

브라운 치킨 (Brown Chicken) 강남 조용한 치킨집

강남 번화가와는 달리 조용한 치킨집확실히 사람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소수의 손님들보다는 단체 손님들이 많은 곳치킨 맛은나쁘지 않아요

경성팥집 옥루몽 강남 CGV점 (Okrumong) 경성팥집 옥루몽 강남 CGV점 Okrumong 일반정보

출처 Okrumong 한국식 디저트 카페 100 국내산 팥을 사용한다고 함 추천메뉴는 녹차 빙수 한라봉 빙수 가마솥 전통 빙수

https://blogfood.xyz/entry/보영만두-김량장직영점-분식-경기-용인시-맛집

 

보영만두 김량장직영점 / 분식 / 경기 용인시 맛집

보영만두 김량장직영점 분식 블로그 리뷰 24개 방문 후기 10개 / 평점 4.3 보영만두 김량장직영점 / 분식 대표메뉴 영업시간 매일 08:30 - 01:00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90번길 3-4 지번 김량장동 87-2 사..

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