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쥬아 베이커리 / 라쥬아 베이커리

2020. 1. 5. 19:23맛집

라쥬아 베이커리

베이커리 재료도 유기농 밀을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여기까지 by욱스 평소처럼 빵을 찾아 헤메이던 중 발견한 베이커리 카페 라쥬아 입니다

유기농 밀가루로 베이커리 명장이 직접 빵을 굽는다고 해서 부푼 기대를 안고 찾았습니다

베이커리 카페 라쥬아는 베이킹명장님께서 만드시는 만큼 정말 맛있는 빵을 맛 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지금까지용인 베이커리카페 라쥬아 에 대한 솔직 후기였습니다

용인 처인구 역북동쪽에 쥔장님이 서울 프라자호텔 제과부에서 10년간 베이커리에서 수련하시고 프랑스로가 1년연수를 받고라쥬아라는 프랑스전통 디저트와 빵을 전문으로 하는 까페를 만들었다는 뉴스를 보고가보았습니다 가족들이 용인에서 살고있어 용인시민도 제대로 된 프랑스풍 제과의 맛과 질을 접하게 하고자 주차에 구애받지 않고 비교적 한적한곳인 용인상공회의소1층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난 주말 아이들과 다녀온 라쥬아 작년 주주파 생일케잌도 라쥬아에서 구입했었어요

조용하고 쾌적한 실내가 친구들과 수다떨기에 딱 일듯합니다

주차장도 넓찍해서 더욱 맘에 들어요

주차장 쒯인곳은 잘안가게 되는데 이곳은 주차가 편리해서 좋네요

편안한 분위기의 매장 한실도 있어서 편하게 즐기기 딱 이네요

아이들이 있어서 저흰 한실로 앉았어요

각종 와인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있네요

아이들은 케잌 고르느라 신났네요

종류는 몇가지 안되는 듯 해요

쁘띠 통 (Petit Tong) 쁘띠 통 서촌에 가스트로 통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카페 서촌에 가스트로 통에서 운영

가스트로 통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카페인 쁘띠 통은 간단한 브런치 메뉴와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를 만나볼 수 있다 맛이 대체적으로 건강하고 맛있지만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다쁘띠 통종로구 창성동가스트로 통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카페인 쁘띠 통은 간단한 브런치 메뉴와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를 만나볼 수 있다 맛이 대체적으로 건강하고 맛있지만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다쁘띠 통종로구 창성동가스트로 통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카페인 쁘띠 통은 간단한 브런치 메뉴와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를 만나볼 수 있다 맛이 대체적으로 건강하고 맛있지만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다 5만원 미만 2인 기준

빵나무 베이커리

울엄마가 애정하는 빵집 빵나무한번도 안가보고 먹기만해봤지만뒤에 나올 빵을먹고 포스팅안하면 반칙이다 그래서가봤다 케익도살겸 참조은산부인과 맞은편 빵나무 따로 휴일은 없으신지간단한 안내문 마카롱 덕후 게엄마는 마카롱 생크림케익을 맛있어라 맛있어라 가게가 아주 작은데알차게 요고조고 다있다 다사고싶지만오늘은 케익만 어제먹은 이빵도 발견했다 엄마 이거무슨빵 이름이없는데생크림대박팥도대박그안에 계피향대박진주빵집추천평거동빵집진주생크림빵15초걸렸다 먹는데 두딸래미가 좋아하는 모닝빵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딸기쨈이 남아나질않는데안되겠다 늘그랬듯 게엄마는 살찌우는 중진주빵집추천평거동빵집진주생크림빵

레몬트리 베이커리 베이커리

오존 베이커리 빵이 담백한 오존 베이커리 귀여운 베이커리 오존 베이커리

초원사진관 주변을 둘러보다가 너무 귀여운 간판을 발견해서 간 오존베이커리 초코바게트 빵 저는 강추합니다 홍홍간판이 너무 귀여워서 들어 간 오존베이커리초코바게트 존맛텡이니까 꼭 먹어주세요담백해서 조금 읭스러울 수도 있지만 먹다보면 너무 맛있어요

https://kimruru.tistory.com/entry/지금이순간---180커피로스터스---애월점-전망좋은-카페-뷰가-환상적인-넓은-카페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