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교동 점심 맛집 / 무교동 유정낙지 역삼점 낙지요리

2019. 12. 21. 12:18맛집

무교동 유정낙지 역삼점 낙지요리

강남역 4번출구에 위치해 있는무교동 유정낙지제가 날 거중에서도 낙지랑 주꾸미를그렇게 좋아하는데낙지 맛 집으로 유명한 무교동 유정낙지를 다녀왔어요

강남역 무교동 유정낙지는앞에 테라스가 있어서요

즘 같은 날씨에 야외에서 딱 좋아요

내부는 이렇게 식사 메뉴로도 좋은 낙지덮밥도 있지만저는 역시나 소주 안주로 좋은낙지볶음 2인을 주문낙지 볶은 2인 주문 시 밥 2공기가 서비스에요

낙지볶음 2인은 300g으로22000원 오동통 낙지볶음제가 매운 건 잘 못 먹지만매운 요리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이건 잘 못 먹는 저한테도딱 알맞게 매운맛 낙지가 너무 커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줘야 해요

강남역 무교동 유정낙지는 강남역 4번 출구에 있어요

강남역 무교동 유정낙지 외관 이제 날이 따뜻해서 밖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이제 봄이니깐요  불금 답게 사람도 많고 북적북적한 강남역이네요

저희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철판 낙지를 먹었어요

두명이니까 2인 30000원철판낙지세트는 철판낙지 조개탕 치즈찜계란찜이 같이 나와요다른 메뉴는 여기를 봐 주세욤점심 메뉴도 있으니 강남역에서 점심 식사 하실 때 도움이 되라고 찍어 보았어요

낙지는 워낙 영양분 많은 먹거리로 유명하잖아요

타우린 성분이 높아 혈액 속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 시켜 부정맥을 개선하고 원기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기본찬이 나오고 낙지가 올라왔어요

양 옆에 있는 게 바로 계란찜이랑 치즈찜입니다

낙지가 다 익으면 함께 먹기에 넘나 맛있어요

고려보쌈 족발,보쌈

오랜만에 방문해 본 고려 보쌈 작년 여름이 후 처음 방문인듯하네요 사무실 근처 무교동 맛집 중에 이만한 보쌈집 찾기는 어렵던데요 제 입맛에 맞는 보쌈집이 이곳인듯합니다 이곳에 오면 항상 보쌈 정식을 주문합니다 살만보다는 섞어로 8천 원 많은 고기가 먹고 싶을 때는 2천 원 더 비싼 특정식으로 주문을 예전에 이곳이 고려 삼계탕이었는데 그때도 가끔 찾아와 먹곤 했죠 그때 삼계탕도 맛있었는데 근처에 먹을만한 삼계탕 집에 없어서 아쉽긴 하더군요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밑반찬이 좀 바뀌었더군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낙지젓은 그대로네요 도라지무침도 시금치무침도 살짝 단맛이 돌긴 했지만 먹을만했습니다 제가 단맛을 별로 안 좋아해서요 보쌈에 상추는 빠질 수 없죠 청양고추 두어 개 정도 있으면 좋은데 달라고 하면 주실듯합니다 살과 비계가 골고루 나와서 섞어 매일 담그시는듯한 보쌈김치 이 두 개 때문에 제가 이곳을 무교동 맛집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저를 위한 소박한 점심 한상 늦은 점심

무교동우정낙지 낙지요리

손맛이 좋은 여의도 점심 무교동 우정낙지입니다 우정상가 2층에 있는 식당인데 지역 주민들의 사랑방처럼 주부님들의 모임이 많은 곳이죠 반찬이 맛있기로 소문나서 리필은 기본입니다 가끔 입맛이 없을 때 매콤한 낙지비빔밥을 먹곤 하는데 이 집에서 철판낚지볶음이 메인이라 보시면 됩니다 찬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젓갈류가 하나 있습니다 여의도 식당에서 젓갈 구경해 본 지가 한참인데 이렇듯 찬 하나하나 신경 써서 제공하니 좋을 수밖에요 어찌 보면 평범해 보이는 도라지무침임에도 집 밖에서는 구경조차 못 하고 있으니 반가울 수밖에 없는 여의도 점심 집이죠 밥맛없을 땐 젓갈 하나만 있어도 한 공기는 뚝딱이죠 국물 맛이 시원한 낙지지리탕8000원입니다 미나리 잔뜩 들어가 있어 그 향이 좋을뿐더러 해장에는 이만한 메뉴가 또 있을까요 단골들이 줄지 않고 있다는 것이 요즘 같은 경기에서는 많은 힘이 되기도 합니다 여전히 여의도는 많은 식당이 폐업과 창업이 공존하다 보니 한 번 온 손

미가한식 한정식

종각을지로입구 味家 미가 한식한정식한식집으로 아주 맛있는 곳 추천해드릴게요제가 음식은 다 좋아하지만그중에서도 한식을 정말정말 좋아하는데요 남도 음식점이나 한정식 집들 중에 간장게정 정식을 파는 가게가 있어서 찾아가게 되었어요 한정식메뉴도 있지만 그냥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메뉴들이다 미가한식  한식한식한정식 전문점  기본정보카테고리한식전화0260318931홈페이지휴무일매일 11002100 휴무 일공휴일좌석수100석단체석있음별실있음예약여부가능포장여부가능주차여부가능영문메뉴제공있음메뉴미가정식한상 기본 13000원 고등어구이 인기 7500원 제육볶음 7000원 콩비지찌개 7000원 간장새우 15000원 위치정보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로9길 40 다동 센터플레이스 B107호다동 다동맛집 다동무교동 무교동 무교동맛집 다동무교동관광특구 종각을지로입구 味家 미가 한식한정식한식집으로 아주 맛있는 곳 추천해드릴게요제가 음식은 다 좋아하지만그중에서도 한식을 정말정말 좋아하는데요 맛집들 중에서 제가

원대구탕 해물,생선요리

종로맛집 원대구탕 해장하러 다녀왔어요 국물이진짜 해장엔 딱이예요 예전에 줄서서 먹었던 기억에 좀 일찍 나갔는데 밥다먹을때까지 자리는 꽉차긴 했었은데 줄은 없었어요 음 계란말이도 시키긴했는데 5천원치고는 좀 작아요 암튼 해장완료 광화문맛집 광화문점심 종로점심 청계천맛집 청계천점심 대구탕맛집 종각맛집 선선해진 바람과 우중충한 하늘이 먹고 싶은 점심 메뉴를 정해주네요 따뜻하고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청계천에 있는 원대구탕 을 다녀왔습니다 23년 된 것 같은데 요즘은 점심때 시내쪽까지는 잘 가게 되질 않더라구요 시간이 좀 빠듯해서요 길이 더 막히나 사람들이 많은 점심시간 보단 좀 늦은 시간이라 식당은 좀 한산한 편이네요 눈에 익숙한 스테인레스 국그릇에 대파가 숭숭 넉넉하게 있는 모습 큰 대구 덩어리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들어 올리다 중간이 나뉘어져서 두 덩어리 같이 보여요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 국물맛이 더 진해졌어요 전에는 무우의 깊은 맛이 우러난 시원한 맛이었는데 오랜만에